General Roof Inspection - Korean



InterNACHI 일반 지붕 검사 과정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일반 지붕 검사 과정의 목적은 가파른 슬로프 주거 지붕 검사 때 적절 하 고 부적 절 한 상황을 인식 하는 학생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본이 과정은 지붕 골조, 지붕 용 자재 및 루핑 재료에 영향을 주는 다락방 조건.

비록 우리가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 거 야, 같은 것 들 북미의 다른 부분에 서로 다른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상 포진, 타일, 금속 또는 슬레이트 기본 지붕 덮 음을 형성 하는 용어는 "지붕-취재 자료"만 보이는 지붕 덮개 재료...을 나타냅니다. Underlayment 또는 깜박임 같은 기타 루핑 자료 포함 되지 않습니다. 용어는 "지붕 재료" 지붕 갑판에 연결 된 모든 것을 포함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지붕 스타일 및 기능을 식별 하 여 시작 거 야.


게 이블
 
게 이블 지붕은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 중 하나 이다. 그들은 쉽게 식별... 그들은 두 개의 슬로프와 능선 홈의 길이 확장 합니다.

지붕 낮은, 수평 가장자리 처마 라고 하며 기숙 또는 rakes sloped 가장자리로 라고. 두 용어 모두 듣게 합니다.

Hip
 
Hip 지붕의 두 종류가 있으며 모두 4 개의 슬로프를가지고. 기본 힙 지붕 레벨 릿지 하지만 능선 외벽에 있는 모든 방법을 연장 하지 않습니다. 대신, hip 서 까 래 각 모서리 아래로 대각선으로 경사.
 
오른쪽 사진은 "완전 힙합" 지붕. 완전 힙합 지붕 없는 진짜 리 지가 있다. 모든 엉덩이 서 까 래 지붕 피크에 포인트를 충족 합니다.

Mansard
 
Mansard 지붕 지붕 이브까지 측정 된 건물의 높이 의해 소유자 과세 했다 때 프랑스에 의해 발명 되었다.
그들은 짧은, 가파른 지붕 이란 일반적으로, 하지만 항상 플랫 지붕 건물의 둘레의 주위에 설치 된.

일부는이 지붕 근처에 수직, 고 지붕 덮개 재료의 종류에 따라 달라 집니다 설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랫
 
"피치" 지붕 경사면의 정도 설명 하는 데 사용 하는 용어입니다. 편평한 지붕 하나 사면 아주 작은 피치 하지만 있다. 일반적인 피치 것입니다 ¼ 인치 피트 당.

편평한 지붕 지붕 가장자리 또는 scuppers 둘레 내장 난 간 벽에 설치 된 통해 드레인 수 있습니다.

편평한 지붕 낮은 경사 지붕 고이 코스는 가파른 경사 지붕에 초점을 맞추고, 이후 우리가 얘기 못해 많은 편평한 지붕에 대해. 낮은 기울기와 가파른 경사 지붕에는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창 고
 
창 고 지붕 하나 사면 하지만 더 피치 다음 평평한 지붕.
 
추가 사용 하는 헛간 지붕 종종 이므로 하나의 잠재적인 문제 영역 어디 원래 집의 벽에 관계 창 고 지붕 위쪽 가장자리를 따라.


Gambrel
 
折 지붕 질러와 일반적으로 연결 되지만 가정에 흔히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두 개의 슬로프, 각각의 피치를 변경 했습니다. 포인트는 지붕 피치 변경 금속 번쩍이는 있어야 합니다.
 
이 헛간은 그렇게 바람 바람 불고 중지 될 때마다 모든 닭 떨어진 지역에 위치 했다.

Clerestory
 
이 사진을 보여 clerestory 창문 지붕. 용어는 "clerestory" 윈도우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있지만 창 고 지붕에 통합으로 또한 일반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설명 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clerestory" 지붕 창과의 조합에 참조 하기 위해 주로 사용 됩니다.
 
Clerestory 창과 폭설 지역에는 문 턱 아래 지붕 사이 적절 한 허가 있어야 적절 한 sidewall 깜박임 또한 있어야 한다.

큐 폴라
 
돔은 자주 빛 아래 영역을 제공 하는 지붕 피크에 내장 된 작은 구조 이다.
 
검사 문제는 지 원하는 headwall 및 sidewall 깜박이 반구 모양의 지붕 골조.

원추형 지붕
 
원추형 지붕은 여기를 참조 하 고 가파른 많습니다 타워, 커버 자주 사용 됩니다. 첫 번째 사진은이 엉덩이의 시리즈를 만드는 테이퍼 편평한 지붕 실제로 시리즈는 원추형 지붕입니다.
 
둥근 원추형 지붕의 평면, 특히 피크 근처 거짓말을 대상 포진을 특별 한 루핑 기법을 요구할 것 이다. 이 두 번째 사진에 4 작은 dormers 피크 근처에 설치 된 볼 수 있습니다. 밀접 하 게이 가파른 지붕 검사는 어렵거나 특별 한 장비 없이 거 야 그래서 가까운 수 하 고 쌍안경을 사용 하 여이 지붕 아래 누설의 흔적을 찾아보십시오.
 
검사 관심사 포함 원추형 지붕 다른 모양의 지붕으로 교차 하는 영역과 라운드 sidewalls에 깜박이. 특별히 모양 귀뚜라미 또는 깜박임 누설에 대 한 장기적인 보호를 제공 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빨간색에서 윤곽선이 있는 여기에 표시 됩니다.
 
교차로, 그들이 자주 지붕 뒷면에 있기 때문에 어려운 이러한 분야 나뭇잎과 앙금 처럼 파편을 수집 합니다. 이 파편 지붕에 대 일 분을 보유 하 고 보다 빠르게 corrodes 자주 깜박이 지붕의 나머지. 그래서 교차로의 영역은 어려운 볼 수 그리고 그들은 약한 포인트.

원추형 지붕 뒷면에 루핑의 상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부인 자격된 루핑 계약자에 의해 검사 것이 좋습니다 해야 합니다. 계약자 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높은 원추형 지붕 후면을 명확 하 게 볼 지붕에 능선 위로 사다리를 후크 할 수 있습니다. 이 지붕 슬레이트 또는 타일 같은 깨지기 쉬운 재료와 함께 포함 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높은 원추형 지붕 후면을 명확 하 게 볼 지붕에 능선 위로 사다리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 한 상황에에서도, 슬레이트 또는 타일 같은 깨지기 쉬운 지붕-취재 자료를 검사 하는 경우에 특히 필요 찾을 거 야.

Dormers
 
Dormers 예측 지붕의 기울기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 여기 게 이블, 엉덩이 헛간 지붕으로 dormers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검사 문제는 밸리, headwall 및 sidewall 깜박임.
 
때때로 더 특이 하지 않은 지붕 디자인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나비 지붕 및 보 닛 지붕이을 봐.
 
종종 하나의 가정에 결합 된 여러 지붕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저기 이름이 없는 지붕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의 구조는 지붕입니다. 오른쪽에 하나 외부 벽 지붕에 재단에서 연속 이므로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수 가능한 스타일의 유일한 한계는 인간의 상상력, 물리학의 법칙과 집주인의 주머니의 깊이.

우리는 다락방 검사에 너무 깊이 들어갈 되지 않습니다 때문에이 과정에 결함 인식, 루핑 주로 하지만 두 가지 주요 기본, 지붕 구조 시스템에 대 한 이해를가지고 있어야: 기존의 지붕 골조 및 지붕 트 러 스.

당신은 다 락 공간 내부에서 지붕 프레임을 평가 하는 거 야 하지만 우리는 기술에는 이점을. 집의 지붕 그리고 벽 coverings를 멀리 스트립 하 고 보다 일반적인 지붕 짜 맞추는 일원의 일부를 식별 보자. 우리는 전통적 액자 지붕 개별 지붕 짜 맞추는 일원 절단 하 고 현장 조립으로 시작 합니다.

기존의 지붕

일반적인 서 까 래
 
서 까 래 하단에 외부 벽에 휴식 하 고 위쪽 능선에 연결 하는 "일반적인 서 까 래" 라고 합니다. 그들은 여기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 된 표시 야.
 
볼 경우 몇 가지를 정렬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니지만 정말 결함이 쌍에서 서로 맞은편 능선의 반대편에 서 까 래를 설치 한다. 서 까 래 가끔 조금 이동 해야 할 다른 홈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수용 하기 위해. 이 그림과 서 까 래 연소 환기를 수용 하기 위해 이동 합니다.

정렬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하는 가정에서 코멘트 수 많은 서 까 래를 참조 하는 경우 오류를 보고 하지 않으면 그것을 호출 결함에서 자제. 새로운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반대 하지 않습니다 많은 서 까 래 품질이 프레임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지붕 프레임에 있는 다른 문제에 대 한 신중 하 게 보여야 하는 표시 이다.

 
서 까 래는 일반적으로 24 인치 센터에 설치 됩니다. 24 인치 보다 큰 센터에 설치 된 서 까 래를 참조 하는 경우 서 까 래의 처지와 같은 실패의 흔적을 찾아보십시오. 축 쳐 지 고 서 까 래를 참조 하는 경우에, 자격이 된 계약자에 의해 안정화를 것이 좋습니다. 안정화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잠깐에서 갈 거 야 도리 시스템의 설치를 포함 한다.

엉덩이

Hip 지붕은 벽 밖 능선을 대각선 방향이 엉덩이 서 까 래 있다. 힙합 서 까 래, 엉덩이 라고 간단 하 게 하 고 같이 갈색 여기 표시 됩니다. 엉덩이 아래쪽 외부 모서리에 휴식 하 고 정상에서 능선에 연결.

하단에 외부 벽에 휴식 하 고 맨 엉덩이에 연결 하는 서 까 래 라고 "엉덩이 잭" 여기에 표시 된 보라색으로.

계곡
 
능선 변경 방향, 내부 모서리는 "밸리 서 까 래" 또는 단순히 "밸리", 여기에 표시 된 스팬은 만들어진 녹색으로. 계곡 능선과 외벽에 대각선 방향이 있습니다. 계곡 안쪽 벽 위에 하단 코너 휴식과 위쪽 능선에 연결 합니다.

계곡 들은 바닥에 하 고 상단에 능선을 연결 하는 서 까 래 "밸리 잭" 표시 라고 밝은 파란색으로 합니다.

기존의 릿지
 
이 그림과 기존의 릿지 기존의 능선 가정에 오렌지 색, 서 까 래 지붕 무게를 지원 하 고 전송 하 여 재단에 벽을 통해 내려 지붕 부하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양에. 토양에 프레임 멤버를 통해 지붕의 무게에 의해 촬영 경로 "로드 경로" 라고 합니다.
 
능선의 목적은 지붕의 첨단에 서 까 래를 연결 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제공 하 고 더 나은 절정에 못박는 제공 하.
 
더 오래 된 가정은 전혀 없는 능선을 할 수 있습니다. 능선의 부족은 북미의 다양 한 부분에서 특이 하 고 그것은 결함으로 서 까 래 서로 반대.

공학된 목재 지붕 프레임에 사용 되는 연결에 대 한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있으며이 코스의 범위를 초과 하면 여기 그들에 대해 얘기. 공학된 목재 금속 커넥터의 제조 업체는 자신의 웹사이트 및 그들의 카탈로그에 연결 사양 게시합니다.

래 관계
 
플랫 천장과 다락방 공간, 가정에 반대 하는 서 까 래의 바닥 천장 장 선, 양식 "서 까 래의 탄생"과 함께 고정 한다. 서 까 래 천장 장에 설치 된 수직으로 되어, 서 까 래 넥타이 일반적으로 천장 장 위에 나머지.
 
래 관계의 벽의 꼭대기를 확산 하 고 처지 기 능선 유발 지붕 무게를 방지 합니다.

칼라 타이
 
칼라 타이 반대 하는 서 까 래의 위쪽 끝을 연결 하 고 지붕 상단 세번째에 있는 모든 다른 래에 설치 되어야 한다. 그들의 목적은 융기를 방지 하는 것. 그들을 설치 여부는 엔지니어링 호출입니다. 그들은 항상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부족, 결함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볼 때 그들은 제대로 설치 되어야 한다.

여기 칼라 관계는 지붕 상단 세번째에 설치 된 벽 위로 낮고 spliced 내려 설치 래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도리 시스템
 
또한 도리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도리 시스템은 서 까 래에 걸쳐 해야 하는 거리를 줄이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서 까 래의 밑바닥을 꼼짝 못하게 하 고 대각선 중괄호 지원 strongbacks 구성 됩니다.
 
중괄호는 일반적으로 모든 다른 서 까 래를 설치 하 고 각도에 있어야 45 ° 보다 더 험한. 도리 중괄호의 바닥은 베어링 벽 위에 휴식 해야 한다. 장 선 또는 어떻게든 천장에 나머지 아래 천장 지붕 부하를 통과 하는 중괄호 좋은 설치 되지 않습니다.
 
천장 장에 중괄호를 참조 하는 경우 천장에 있는 천칭 자리 찾습니다. 여기 했다 아무 베어링 벽 조건을 중괄호를 지원 하기 위해 충분히 닫고 지붕 작업 부하를 보다 균등 하 게 분산 하 고 천정의 처지를 방지 하는 strongback 설치 그래서 볼.

 
여기에 오래 된 집의 차고에 설치 된 도리 시스템입니다. 중괄호를 수행 하기 위해 중앙 벽 없는 그들은 천장 장 달려있다 strongback에 대 한 부담. 거기 그래서 거기 검사 보고서에 코멘트를 했다 아니 처지 했다.

도리 시스템 일부 다른 사람 보다 여러 방면에서 건설 되었다. 현대 건물 코드를 볼 수 strongbacks 서 까 래 크기 보다 같거나 큰 치수의 수를 하지만 당신은 대부분의 도리 strongbacks에 대 한 전화는이 요구 사항을 충족 하지 않습니다. 홈 빌드할 때이 코드를 충족 필요 했다 안다면 그것을 호출 결함, 그렇지 않으면, 같은 실패의 흔적을 찾고에 검사 제한:
  • 처지 또는 깨진 서 까 래 나
  • 고장난된 구성 요소, 또는 같은 부적절 한 설치에 대 한 보
  • 중괄호 장 천장에 쉬고
  • 중괄호만 없음 strongback 또는
  • 너무 적은 중괄호

일부 지역에서 더 오래 된 가정에 아무 strongbacks를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품질 문제를 해결 하지 않는 한 지붕 축 쳐 지 고 그때 그것은 구조적 문제 자격이 된 계약자에 의해 안정화를 추천 한다.

용어는 "도리"는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을 수정 하려고 하는 경우에 놀 래 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논하는 것 re 어떤 부분의 지붕에 대해 얘기 하 고 사람의 배경에서 북미의 어떤 부분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의미.

구조적 릿지
 
아치형 천장과 보통 주택 래 관계 확산과 처지에서 릿지에서 벽을 유지 없다 그래서 구조적 릿지를 사용. 구조적 릿지와 함께 가정에서 능선 처지 없이 지붕 부하를 지원 하기에 충분히 강한 빔 이루어져 있다.

Overframe
 
다락방 안에 있어 능선과 한 지붕 섹션에서 몇 가지 잭 벌 부는 기존 하는 지붕 위에 액자는 조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overframe" 라고 하 고 특정 분야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올바르게 구축 구조적으로 소리입니다.
 
종종 다락방 공간 사이의 통로 제공 하기 위해 제거 지붕 덮개의 섹션을 볼 거 야. 다락방의 부분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경우 액세스 제공 후 자격 갖춘된 계수 검사에 의해 검열 되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배관 또는 전기 구성 요소를 포함 하는 경우 특히 중요 합니다.

부적절 한 연결/체결

서 까 래는 금속 하드웨어로 또는 그냥 능선에 박 혀 있습니다. 능선의 한쪽에 서 까 래 능선을 통해 꼼짝 못하게 될 것 이다 하 고 그 못 반대 서 까 래 뒤에 숨어 있을 것입니다. 반대 서 까 래는 발가락을 꼼짝 못하게 될 것입니다. 발가락 못을 박 서 까 래에 대 한 적절 한 체포 패턴 한쪽과 다른 2에서 3 손톱입니다.

지붕 골조에 어디 짜 맞추는 일원을 연결 하는 곳이 많이 있다. 년 동안, 이러한 연결에 대 한 요구 사항이 변경 하지만 기본적인 결함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프레임 멤버 간 연결의 부하를 계산 하 고 그 부하를 지 원하는 하드웨어를 지정 해야 합니다. 패스너는 무슨 나무 짜 맞추는 일원 금속 커넥터에 연결 합니다. 안전한 연결을 보장 하기 위해 올바른 최소 직경 및 길이 오른쪽 금속 합금의 패스너 사용할 수 있다.

노동자가 사용 하는 경우는 루핑 루핑 못 걸이 손톱 보다 약 하기 때문에 연결이 훨씬 약한 있을 것입니다 구조적 연결에서 걸이 못을 대신 네일. 루핑 못 융기에 대 한 앵커 루핑 재료 구조 부하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 설계 되었습니다.

조임 강도에 적절 하지 않은 사용 하는 경우 연결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패스너 실패

패스너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철수 또는 전단.

 
철수는 단순히 패스너 꺼내서 의미 합니다. 때 인출 실패 원인, 실패를 일으키는 힘은 패스너의 축에 평행 하 게.
 
전단 오류는 패스너의 축에 수직인 힘에 의해 발생 합니다. 패스너 굴절과 휴식 같은 종류의 그것을 단두대에 의해 전단 했다.
 
그것은 당신이 적절 한 조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 중요 합니다.
 
이들은 모두 허용 하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허용 손톱 16 페니 검사기-머리 또는 숫자 8과 10 걸이 손톱.
 
거의 모든 그들의 전화 대신 8 페니 10 페니 옷걸이 못에 대 한 하드웨어 패스너 사양 프레임 보면 그래서 검사 때 옷걸이 못의 머리에 숫자 10을 보고 싶어요.
 
모든 수용 손톱 번호가 머리에 숫자 캐스트와 함께 어떤 네일 받아들일 수 있지만, 너무 밀접 하 게. 허용 손톱 두꺼운 머리를가지고 경향이 있다.
 
이들은 손톱 금속 커넥터와 함께 사용 하기 위해 수락 가능 하지 예입니다. 특히 일반적인 결함은 설치 8 페니 검사기 헤드 싱 커를 찾는

내가 작업에 고 본 건물 부서 관계자 전달 구조 많은 커넥터 8 페니 비닐 코팅 싱 커로 고정 했다 하지만 그들은 하지 말았어야. 금속 커넥터와 함께 사용 8 페니 비닐 코팅 싱 커는 결함이 있는 설치.

비닐 코팅 8 페니와 함께 설치 되어 많은 커넥터 그래서 싱 커 이라고 하지 않고 밖으로 위반으로 부서 관계자를 구축 하 여 당신이 해야 무거운 강철 커넥터에서 그들을 찾을 하지 않으면 교체를 권장 합니다.

대신,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평가 추천 하 고 그 거래의 스포크에는 지렛대를 잼을 하나. 그는 또한 그것은 괜 찮 아 요, 하지만 엔지니어에 게 책임을 전달 해야 말할 수 있습니다.

지붕 트 러 스
 
지붕 트 러 스는 설계한 지붕 골조 시스템 주요 구성 요소-지붕 트 러 스는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설계 된 다음 트럭 jobsite에 배달 하기 전에 제조 공장에서 조립.
트 러 스의 구축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트 러 스 제조

트 러 스 제조에 대 한 동영상을 선택 합니다.

노동자 목재 통해 무엇이 선택 되는 적절 한 품질의 되도록 선택 따기 마당에서 프로세스가 시작 됩니다. 목재 트 러 스 선반 프로그래밍 가능한 보고 어디 지역에 입구 외부에 쌓인 대.

컴퓨터에서 생성 된 컷된 리스트를 참조 하 여, 연산자 프로그램 터치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 하 여 보았다. 그 입력 정보 트 러 스 회원과 커트의 각도의 길이 제어 합니다. 그는 할 수 있다 모두 컨베이어 위에 재료를 필요한 만큼 자주 롤 이다. 일련의 블레이드, 과거 자료를 이동 하는 컨베이어 다음 어디에 봤어요 갠트리 다시 밖으로 노동자가 모바일 장바구니에 그것을 스택 하 고 표시를 대기 합니다.
톱 서로 다른 길이 조정 하는 갠트리 따라 앞뒤로 이동 합니다. 이 본은 모든 조각 3' 이상 인하 됩니다.

가 톱 컷 자료, 스크랩을 외벽을 통해 운반 하는 컨베이어 벨트에 있는 쓰레기통.

웹 회원 3'는 잘라 손으로 보다 짧은 방사형 팔 톱 및 절단된 목록을 사용 하 여. 짧은 회원 절단 되 고, 다른 스택 직원 조립 gangnails

미리 절단 되어 있는 개별 트 러 스 회원의 트 러 스 패키지는 어셈블리 영역으로 압 연 하 고 그들이 필요한 거 야 하는 지역으로 확산.


첫 번째 트 러 스는 신중 하 게 톱을 확인 하는 문자열을 사용 하 여 조립 및 하단 감정은 직선. 가이드는 다음 트 러 스 조립 속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곳으로 이동 합니다. 강판 영역을 gangnails 주요 연결 지점에서 지 원하는 아래 위치로 이동 합니다.

트 러 스는 웹 회원 하는 동안 정렬 유지 스테이플러와 함께 회 고 gangnails 설치 됩니다.

Gangnails 확산과 위 및 연결 지점 아래에 배치 됩니다. 롤러 프레스는 갠트리 아래로 통과 하 게 될 때까지 하나 또는 두 개의 망치로 불면을 장소에서 그들 개최 한다. 일단 자리에 다 하 고 연산자 제어 역 타고 올라 언론은 갠트리 아래로 glides, 멀리는 트 러 스를 함께 개최 충분히 그것을 동안 그냥 나무에 gangnail 스파이크를 누르면 큰 롤러 이동 했습니다. 언론 스파이크를 완전히 침 몰 하기 충분 한 압력을 적용 하는 경우는 트 러 스 왜곡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gangnails 두 가지 별도 작업에서 제자리 누르면 됩니다.

언론의 첫 번째 패스 했다, 일단 지원 유압 구동 롤러의 인접 한 세트의 수준까지를 트 러 스를 들어올립니다. 노동자 인접 한 롤러를 트 러 스를 밀어 넣고 벽에 개방을 통해 밖으로 트 러 스를 밀어.

개방을 통해 이동 하기 전에 트 러 스는 모든 방법으로 매우 강력한 연결을 만드는 나무는 gangnails에서 스파이크를 누르면 다른 롤러 언론을 통해 전달 합니다.

트 러 스를 제거 하 고 쌓아 되기 전에 롤러의 또 다른 세트에 건물을 종료 합니다. 트 러 스는 jobsite에 배달 트럭에 적재 되 고 전에 스틸 밴드와 함께 줄무늬 될 것입니다.

트 러 스 검사
 
트 러 스는 다양 한 구성에서에서 제조 되 고 초기 1950 년대 이후 주변 왔다.
트 러 스 트 러 스 합판 천은 대신 반지 또는 gangnails와 함께 고정 볼, 비 전문 디자인 보고 및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평가 권장 한다 그래서 제대로 설계 될 필요가 있다.
 
같은 집에서이 사진에 있는 지붕 누출의 합판 삼각 천 나무 부패 발생 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감퇴가 표시 될 때, 나무 잃을 수도 최대 50%의 그것의 힘 그래서 부패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평가 추천 하는 이유가 하나 더.
 
대부분의 지붕 트 러 스는 외벽만을 부담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트 러 스 내부 벽을 건 드려 지붕 로드 벽 구조 부하를 수행 하도록 설계 되지 않았습니다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트 러 스 내부 벽을 감동 포인트 로드를 지원 하도록 설계 되지 않았습니다 지점에서 트 러 스에 포인트 로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드문 경우에이 "폭발 트 러 스" 되었습니다.
 
여기 보시 트 러 스의 하단 화음은 트 러 스의 일부 수직 움직임 관통형된 클립으로 인테리어, 비 내력 벽의 꼭대기에 고정 한다. 운동은 일반적으로 목재 트 러 스의 함량의 변화에 관련 되어 있습니다. 상대 습도 또는 습기 레벨 변동 다락방 공간에서 원인이 다른 조건 변화에 대 한 응답 수 있습니다.

트 러 스 운동 지붕 하 중 초과 트레스, 드물게 눈을 되 면 지역에 젖 고, 무거운 눈이 많이 축적이 생길 만큼의 구조 설계 부하에 또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지침은 없습니다. 트 러 스 엔지니어 일반적으로 권장 하지 않습니다 결함, 내부 벽과 접촉 트 러 스를 호출 하더라도 연락처 올바르지 않습니다 아마.
가장 좋은 방법은 실패의 흔적을 찾아보십시오입니다. 트 러 스 내부 벽과 접촉 하는 경우, 당신의 눈을 부풀어 오르고 스트레스는 트 러 스에 전송할 수 있는 재단의 흔적에 대 한 오픈 유지 합니다. 손상에 대 한 잠재적인 강한 것 또는 조건을 정확 하 게 평가 하는 능력에 대해 의심이 있는 경우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평가 권장 합니다.
 
트 러 스는 일반적으로 설치 하는 경우 2 x 4와 1 x 6의 시스템을 것이 네. 버팀대의 위치를 다른 트 러 스 설계에 대 한 수 있습니다 하 고 요구 사항 파악의 방법이 있을 겁니다. 트 러 스 종종 블록 지붕 피크 및 외부 벽 위에 설치 된이 필요 하지는 않지만 항상, 그래서 귀하의 보고서에서 호출 하지 마십시오 블록 누락 또는 보강 하는 결함이 있는 상태.

실패의 흔적을 찾아보십시오.

수직으로 트 러 스 가난한 품질을 건설 하지만 안정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심하게 추 밖으로, 검사 보고서에 언급. 부서 지거나 손상 된 트 러 스 구성 요소에 대 한 모양과 보고서에 그들에 대해 언급.

트 러 스 구조 엔지니어의 승인 없이 어떤 식으로든 구조적으로 변경 안 한다. 보시는 삭감 되거나 강화, 트 러 스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평가 권장 합니다.

 
트 러 스 옷걸이 벽에 베어링 대신 가끔 휴식을. 이 때 패스너를 신중 하 게 확인 합니다.
 
이 옷걸이 못, 루핑로 고정 했다 그리고 그 결함이 설치.
 
여기에 나 검사 하는 집의 차고가입니다. 이웃 옆집 차고의 지붕 큰 눈보라 이전 1 년 동안 붕괴 했다 말해 줬 어.
 
바로 트 러 스는 변경 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합판 천은 일반적으로 금속 gangnails 설치 되어 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연결에 추가 되었습니다.
 
벽 너머로 옷걸이 운반 했다 부하에 대 한 작은 것 같았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옷걸이 2x4s에 대 한 크기의 것으로 밝혀졌다. 그건 너무 작은 지붕 부하 그들이 운반 했다 그리고 그들은 총 4 골드 갑판 나사 고정 했다. 갑판 나사까지 허용 옷걸이 못 힘 아래 별점 심각한 결함이 있었다.

그 외에, 그들은 나무 처럼 패스너의 샤프트를 지원 하지 않는 벽체를 통해 설치 되었다.
 
문제는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경우에 gangnail을 자세히 보면 손상 된 및 스파이크 더 이상 나무에 포함 된 볼 수 없습니다. 대신,는 gangnail 벤 트 손톱의 몇 가지에 의해 연결 되어 있습니다.

이 지붕은 구조적으로 부적절 하 고 위험한. 그것은 정정 정정을 만들기 위한 구조 엔지니어와 자격 갖춘된 계약자에서 입찰에 의해 설계를 할 필요가 있었다. 곧 해야 할 필요한 수정 작업입니다.

다락방 영역 지붕 검사

다른 홈 시스템의 숫자에서 구성 요소는 다락방에 있을 수 및 우리는 완전 한 다락방 검사 자세히 취재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이 강좌의 범위 지붕 결함에 제한 됩니다.
 
다락방 지붕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이미 본 적 하는 경우에 특히 지붕 누출의 증거를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일광을 찾습니다. 밖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에서 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외가 이전 쉐이크 지붕입니다. 가끔 유출의 흔적을 찾을 수 없이 그들을 통해 일광을 볼 수 있습니다.

침투
 
지붕 침투 주위를 확인 합니다. 장기 유출은 종종 지붕 덮개 밑면 및 지붕 짜 맞추는 일원에 어두운 얼룩으로 보통 나타나는 형 성장을 장려 한다. 장기 누설은 일반적으로 갈색 또는 흰색 심각한 붕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 분 측정기를 사용 하 여 높은 수 분 함량에 대 한 얼룩을 확인. 부패 균이 약 20%에서 활성화 될 재료에 수 분. 그들은 약 27%에서 재현 하기 시작. 트 러 스 웹이 43%의 수준을 했다.
 
오른쪽 아래에서 올라 오고 볼 덕트에서 다락방에 홈 외관에서 종료 하도록 되어 있는 욕실 배기 팬입니다. 수 분 측정기 지붕 sheathing에 거의 70% 습기를 읽을.

상승 된 레벨을 찾을 기회는 좋은 오래 된 누수 이미 수리를 하는 대신 최근 누출입니다. 모든 얼룩... 찾아 보고 원하는 거 야 그냥 좋은 이유 없이 활성 누설 호출 하지 마십시오. 얼룩을 하 고 그것을 확인 하는 경우 읽기... 아마 한 동안 비가 하지 않은 드라이. 당신이 무엇을 보고 보고. 아무것도 모르는 사실이 말하지 마세요. 당신이 의심을 가진다면 정규화 된 루핑 계약자를 권장 합니다.

불 쌍 한 연결

가난한 연결 및 부적절 한 조임을 찾습니다. 손톱 안 식은 머리에 침 몰 한다. 금속 커넥터 항상 필요한 되지 않았습니다 하 고 그들의 부족은 반드시 결함.

몇 가지 다른 조건에 대 한 감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장, 손상 또는 처지 프레임 구성 요소를 찾습니다.
넣기 환기 목적을 위해 잘라 왔다, 그 underlayment 또한 공기 흐름을 허용 하도록 잘라 되었습니다 확인 합니다.
가정 soffit 환 풍은, 그들은 단 열에 의해 차단 되지 않습니다 확인 합니다.
 
"H" 클립은 작은 금속 클립 패널 가장자리를 넣는 지붕에 추가 지원을 제공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수도 지붕 덮개 패널 사이 설치 하는 "H" 클립을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부에 상관 없이 그들이 사용 하는 건축가 또는 엔지니어의 전화가입니다. 그들은 가정은 있는 집이 지어진 당시 관할에서 필요 했다 알고 하지 않으면 그들의 부족 결함 아니다.


지붕 프레임을 평가

지붕 골조 평가 기준과 관행 수 년에 걸쳐 변경 때문에 다른 방법을 북미의 다른 부분에 사용 되었습니다와 작품의 품질 차이가 많이 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는 멋진 디자인, 좋은 직장과 훌륭한 자료와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그 모든 것은 가난 하 고 실패. 훌륭한 모양 또는 끔찍한 모양에 있는 가정은 아주 작은 판단을 요구 하기 때문에 검사 하기 쉽다.

검사 거 야 가정의 대부분에서는, 이런 것 들 하나, 둘 또는 모두 세 어딘가에 중간에 거짓말 것 이다. 자주 뭔가가 결함, 또는 그냥 가난한 품질 작업 올바르게 결정 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 정말 여부를 결정 해야 합니다.

이 결정에 직면 하 고 어떻게 기억 해요. 일반적인 가정 검사 안전 문제 및 결함 시스템 및 구성 요소를 식별 하도록 설계를 수행 합니다.
더 오래 된 가정에서 실패에 대 한 찾습니다. 잘못 보이지만 50 년 후 실패의 흔적을 보여줍니다, 교정에 대 한 전화를 아주 좋은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잘못 된 보이는 경우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하 고 적절 한 권고를 함으로써 책임에 전달 해야 합니다.

기존의 지붕에 대 한 때때로 자격이 된 계약자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트 러 스 지붕 트 러 스와 관련 된 결함의 대부분 때문에 구조 엔지니어를 권장 해야에 대 한 계산이 필요 합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 올해 지붕 지어졌다 고 당시에 적용 된 되는 코드를 알고 결함으로 명백한 코드 위반을 식별 하기 위해 원하는 거 야 아마. 법적 관점에서 실천의 표준에 가까운 유지 하 고 안전 및 시스템 결함에 귀하의 의견을 제한 해제 좋을 수도 있습니다.

습기 문제

우리가 정말에 들어가기 전에 지붕 재료, 얘기 하자 약간 이유 첫 번째 장소에서 필요한.

지붕 덮 음 물자의 주된 목적은 가정에서 습기를 유지 하는 것입니다. 가정에 있는 너무 많은 습기가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료 손상

습기에는 가정에서 흔히 발견 되는 재료의 종류를 많이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건식 벽체와 같은 세분화 된 재료에 물 입자, 재료 강도 감소 사이의 공간으로 흡수 됩니다. 이 때문에 포화 될 때 벽체 sags 천장.

나무와 같이 룰 기반 제품, 소재 습기 수준을 약 20%에 도달 하면 제대로 나무 "부패" 라고 하는 목 제 썩 음 장소를 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집 들은 나무 구조 이기 때문에, 부패 오랫동안 들 키 지 않고 계속 하는 경우에 특히 중요 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부식 또 다른 관심사 이다입니다. 금속 파스 너와 지붕 골조 함께 개최 하는 커넥터의 대부분의 금속 및 취약 한 부식 손상 만들어집니다.

지붕은 다 락 또는 벽의 내부에 누설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설의 증거가 항상 표시 되지 않습니다.

인간의 건강

인간의 건강은 또 다른 관심사 이다. 몰드 약 20%에서 활성화 되는 균에 의해 발생 습기 수준. 금형 곰 팡이 만약 그들이 있어 흡입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실내 공기에 미세한 포자를 방출 하 여 재현 합니다.

건강 한 사람의 면역 체계는 일반적으로 곰 팡이 포자의 상승 된 수준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천식, 알레르기, 폐 질환 또는 손상 된 면역 체계를 가진 사람들은 심각 하거나 치명적인 곰 팡이 감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안락 수준

높은 상대 습도 집 내부 열으로 서 사람들에 의해 인식 되 고. 이 때문에 85도 빌록시, 미시시피 공기는 매우 습 한 공기는 매우 건조 죽음의 계곡에 85도 보다 훨 느낄 것 이다. 사실, 죽음의 계곡, 85도 멋진 느낄 것 이다.

귀하의 가정 안에서 마찬가지입니다. 지붕 누출 수 분 침입을 허용 하기 때문에 당신의 가정 안쪽에 공기가 습 한 경우 냉각 시즌 동안 안락 수준 낮은 것 및 냉각 비용 높은 것 때문에 어 컨디셔너를 더 자주 실행 됩니다.
난방 장치 계절 건조 하는 동안 습기 보다 더 편안 하 게 됩니다.

습기의 형태

가정에서 흔히 발견 되는 습기 문제 유형의 가정 이다 있는 기후의 유형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종종 가정 처럼 스팀 보트 스프링스, 콜로라도, 감기, 건조 기후에서 키 웨스트, 플로리다 처럼 뜨겁고, 습 한 기후에 위치한 습기 다양 한 형태와 다양 한 유형의 습기 문제에 경험 하 게 됩니다.

솔리드

눈과 얼음은 고체도 습기의 예입니다. 마찬가지로 물 얼음에 나타나면, 플렉스를 너무 취 성 재료를 부 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만드는 약 10%에 의해 확장 됩니다. 얼음으로 습기 용융 물 아래 지붕 재료를 백업 하 고 누수가 발생 원인이 댐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얼음 댐을 제거 하는 노력에는 지붕-취재 자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눈으로 그것은 지붕 무게를 추가 하 고 지붕에 대 일 분을 보유 하고있다.

액체

액체로 물 하늘에서 떨어지는, 반송 위쪽 표면에서 그것 안타, 고 이동 처럼 예기치 않은 방향으로... 옆으로, 뒤로, 위로... 지붕 배수 막힘에 의해 염 병 또는 물질에 의해 흡수 때 처럼 합니다.

가스

가스의 형태로 물 "수 분 증기" 라고 하 고 공중에 정지 하는 미세한 방울 구성 됩니다. 이러한 물방울은 공기 흐름에 의해 매우 작은 구멍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리, 목욕, 빨 래, 인간의 호흡, 모든 실내 공기에 습기를 넣어. 식물을 급수 하는 데 사용 하는 모든 물 결국 실내 공기에서 최대 바람 것입니다. 이 수증기는 홈 외관에 좋은 경로가 없으면, 안락 수준 및 공기 품질 겪을 수 있다.

가정에서 만든 수 분 증기 지붕 갑판에 의해 흡수 될 수 있는 원인과 그것을 확장, 넣는 패널 사이의 공간을 더 작게 될 때 대상 포진을 변형.

그것은 외부에서 홈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부적절 한 다락방 이나 관행 배기 지붕 지붕 골조에 응축 하 핫, 습기, 실외 공기 로부터 수 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정으로 중력과 그라데이션 세력에 의해 우리가 논의.

수 분 이동

다른 세력의 수 습기 한 장소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 하는 방법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중력

가장 명백한 힘은 중력 이다. 물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루핑 재료를 보호 홈 인테리어-과거의 수 분을 이동 하려고 하거나 그것은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 처럼 가파른 지붕에서 신속 하 게 물을 움직일 때 중력 문제 같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

수 분을 이동 하는 다른 세력 여러 그라데이션을 포함 됩니다. "그라디언트" 차이의 영역에 걸쳐 뭔가의 운동 이다. 그라디언트 움직임을 일으키는 힘에 따라 이름이 지정 됩니다.

열 그라데이션

"열" 그라데이션에 따라 습기 온도 차이 의해 이동 됩니다. 습기 찬 지역 쪽으로 따뜻한 지역에서 이동합니다.
따뜻한에 습기, 젖은 지붕 에어컨, 멋진 홈 인테리어 쪽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시도할 것 이다.

압력 기울기

"압력" 그라데이션 습기, 증기, 형태로 종종 경향이 높은 공기 압력의 영역에서 낮은 공기 압력의 지역으로 이동에 대해 설명 합니다.

가정 내부의 공기 압력 집 전체 팬 들에 의해 하향 조정 될 수 있습니다, 드라이어, 욕실 및 부엌에 있는 팬 들 배기 또는 연소 하 여 용광로, 보일 러 및 온수 히터 시스템을 배출.

이러한 모든 장치 밖으로 실내 공기를 밀어. 만약 그것이 외부 습기이 가정에 습기-라덴 공기를 그릴 수 있습니다.

농도 그라데이션

"농도 기온 변화도" 습기 경향이 높은 농도의 영역에서 낮은 농도의 영역으로 이동에 대해 설명 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수 분 건조 지역으로 젖은 지역에서 이동합니다.
 
UNDERLAYMENT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 underlayment 및 그들의 서로 다른 속성의 다양 한 종류에서 찾고 있을 거 야.

Roofer 먼저 걸어 때 직장에 오래 된 지붕-취재 자료를 떼어내면는 그가 하지 않는 한, 그는 맨 손으로 지붕 갑판으로 직면 하고있다. 후에 이브에 가장자리 금속 지붕에 설치 된 첫 번째 구성 요소 underlayment입니다.

Underlayments는 다른 기후 지역에서 주택의 요구를 충족 하도록 설계 된 다른 속성으로 제조 된다. 뉴 올 리 언 즈, 루이지애나 처럼 뜨겁고, 다습 한 장소에 금속 루핑의 밑에 잘 작동 하는 underlayment 잭슨, 와이오밍 처럼 감기, 건조 기후에 있는 목 제 동요 아래 잘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붕 덮 음 물자의 다른 유형에 특정 underlayment 요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underlayment 요구 사항을 그 지붕 덮개 물자의 각각에 동영상 강좌를 덮고 있을 거 야.

적절 한 유형의 underlayment 사용 했지만 지붕 문제를 참조 하는 경우 기본 속성 및 underlayment의 일반적인 설치 요구 사항 이해 줄 수 단서 문제 원본으로 원본으로 확인 하는 것에 대 한 책임 됩니다.

Underlayment 일반적으로 과거에, 코드를 작성 하 여 새로운 건설에 필요한, 하지만 지붕을 덮고 소재 제조 업체 그것은 항상 필요 하지 않은.

UNDERLAYMENT의 목적
수 분 장벽

Underlayment 몇몇 목적을 이룬다. 첫째, 그것은 지붕 넣는 지붕 덮 음 물자를 설치 하기 전에 보호. 그것은 또한 수 분 침입에 보조 장벽 역할. 지붕 덮 음 물자 주요 장벽입니다.

그리고 그대로 underlayment 도움이 될 자료를 다루는 지붕 손상 되어야 하거나 난민에 대 한 몇 가지 이유로, 홈 인테리어를 보호 합니다.

방수 underlayment 습기 증기의 통과 허용 하지만 액체 형태의 물 통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방수 underlayment 액체 물과 수증기의 통로 막을 것 이다.

방수 underlayment는 누설 또는 수 분 침입을 고통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붕 부분에 일반적으로 사용 됩니다. 이 침투, 지붕 덮 음 자재를 변경 하는 지역 또는 끝, 그리고 지붕 낮은 슬로프 섹션 포함 됩니다. 주택 지붕에 underlayment의 조합을 사용 하 여 특이 한 일이 아니다.

Underlayment "투"는 수증기의 통로 허용 하는 범위입니다. 모든 underlayments 액체 형태의 수 분의 통과 방지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비록 그들은 다양 한 수준의 수증기의 통로에 대 한 저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Underlayment 침투성 등급 제조 업체에 의해 제공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housewrap에 있는 것 보다 지붕 underlayment에 덜 중요 한. 페름 등급 1 또는 그 이하의 underlayments는 수 분 장벽. Underlayments 1 위의 별점은 습기 retarders입니다.

임시 보호

Underlayment 지붕 덮 음 물자를 설치 하기 전에 건물 인테리어와 지붕 갑판의 임시 보호를 제공 합니다.

완벽 한 세계에서 지붕 덮 음 물자를 가능 한 한 빨리 설치 되는 하지만 현실 세계에서 지붕을 보호를 받습니다 underlayment 혼자 며칠, 몇 주, 그리고 때로는 몇 달.

오래 된 지붕-취재 자료 대체 되 고 홈 인테리어 완료 된 건물 내부를 보호 특히 중요 하다.

그 시간 동안은 underlayment 높은 바람, 자외선, 강수량 등 날씨 요소에서 공격을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지붕 덮 음 물자를 설치 하는 경우 발생 하는 마모 및 눈물에 저항 해야 합니다.

화학 저하 방지

Underlayment는 또한 지붕 덮개와 지붕 덮 음 물자 사이 별거의 계층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가정 합판 또는 전화 "방향된 스트랜드 보드" 또는 "OSB" 지붕 넣는 조작된 패널을 사용 하 여

몇 년 동안 소나무 또는 전나무 보드 넣기로 사용 되 고 많은 더 오래 된 가정 아직도 장소에이 보드를가지고.

이 보드에 수 지 주머니 일부 지붕-취재 자료와... 화학적 반응 수 같은 아스팔트 지붕 널. 이러한 상황에서 누락 underlayment 가속된 열화 및 지붕 덮 음 물자의 조기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화재 저항

Underlayment 재료 화재 특별 underlayment 없이 사실 그들의 저항을 증가 하는 목재 지붕 목재 쉐이크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으며 대상 포진은 최고 클래스 A 화재 등급을 달성할 수 없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DERLAYMENT의 종류

Underlayment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아스팔트 포화 느낌
아스팔트, 고무 및
비-구두 약 합성입니다.

우리 느낌에 대 한 이야기로 시작 합니다.
 
아스팔트 포화 느낌
 
Underlayment 주거, 가파른 슬로프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 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 중 하나 이다 검정, 아스팔트 포화 느낌된 종이. 펠트 underlayment 유기는 훨씬 더 일반적인 어느 유기 또는 섬유 유리 기판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룰이 있기 때문에 "유기적" underlayment을 이라고 합니다.

펠트 underlayment는 방수, 방수 하지. 그것은 두 개의 두께에서... 15 파운드 및 30 파운드. 15 파운드 느낌이이 숫자 높은 습도 조건에서 오를 수 있지만 약 5, 페름 평가 하고있다.

30 파운드 느낌에 더 강한 것입니다 지붕 덮 음 물자를 설치 하는 동안 손상 하 고 날씨에 노출 되 고 어떻게든 해야 하는 경우 더 이상 지붕 보호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들을 함께 보고 차이가 분명 하다. 30 파운드는 훨씬 더 두껍게 그리고 더 뻣 뻣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여기에 설치 보고


UNDERLAYMENT 느낌의 설치

슬로프 제한 사항
 
낮은 경사 조건에서 최대 4: 12, 2시 12분에서 펠트 강좌 19 인치 최소를 중복 한다. 이 전체 지붕에 걸쳐 underlayment의 더블 레이어를 제공 합니다. 이것은 낮은 슬로프 설치 모습입니다.
 
가파른 경사 조건에서 펠트 underlayment의 상단 코스 4시 12분 고 험한 적어도 2 인치에 의해 낮은 코스 오버랩 한다. 여기 오른쪽에 지붕에 19 인치 및 겹쳐진된 2 인치 왼쪽 지붕에 겹쳐 underlayment 사이의 차이 볼 수 있습니다.

체결
 
펠트 스테이플, 일반적으로 고정 하지만 높은 바람 영역에서 플라스틱 windstrips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찢 어 방지 하기 위해.
 

또한 이와 같은 플라스틱 캡 손톱을 사용 하 여 높은 바람 영역에서 느낌을 연결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봐.
플라스틱 뚜껑 물림 쇠 보다 더 나은 바람의 저항을 제공 하 고 패스너에 의해 만들어진 구멍을 통해 누설을 방지 하는 데 도움이.

지 금속 바퀴

펠트 underlayment 해야 지 금속에 이브에 중복과 가장자리 금속 rakes에 의해 중첩. 이것은 또한 고무 아스팔트 underlayment 마찬가지 이지만 합성, 아니 반드시 마찬가지 고 우리가 이것에 대해 좀 더 나중에 얘기 하자.

UNDERLAYMENT 실패를 느꼈다

아스팔트 포화 느낌에 대 한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불 쌍 한 품질

불 쌍 한-품질 이유 중 하나입니다. ASTM 표준 다 수 존재 하는 포화 아스팔트 펠트에 대 한 사양을 제공 합니다.

많은 제조 업체 "Underlayment", "15 파운드" 또는 "30-파운드"는 표준을 준수 하지 않는 및는 종종 ASTM 규격 underlayment 보다 낮은 수준으로 포화 상태 라는 아스팔트 포화 종이 생산. 이 underlayments는 일반적으로 더 쉽게 물을 흡수 하 고 빨리 실패 합니다. 물 흡수 제품 확장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름 얇은 아스팔트 지붕 널과 같은 지붕 덮 음 제품을 통해 전신 수 있습니다.

물 느낌에서 지붕 갑판, 팽창과 수축 갑판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해 흡수 될 수 있습니다.

여부 제품을 어떤 기준을 준수 하지만 조기 실패 또는 왜곡 underlayment와 같은 모습을 보이면 sub-standard underlayment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고 말할 수 없습니다.

휘발성의 손실

시간이 지남에, 아스팔트에 휘발성 화합물을 낭비 것입니다와 underlayment 더 연약 될 것입니다 및 습기 흡수. 이 느낌 열에 노출 되는 때 더 빨리 일어날 것 이다. 따뜻한 기후, 특정 유형의 지붕 덮 음 물자 나 가난한 지붕 구조 환기 또는 모든 3의 조합 열 소스 있을 수 있습니다.

자외선 노출
어디서 나 펠트 underlayment 햇빛에 직접 노출, 자외선의 열화를 가속화할 것 이다.
 
이러한 저조한 보 세 포진 스테이플과 연결 된 그리고 가정 높은 바람 지역에 위치 했다.

아스팔트 생산을 느꼈다

아스팔트는 원유를 정제 하는 과정에서 남은 찌 꺼 기 기본적으로. 석유 가격이 증가 하면서 정제 기술 개발 되었습니다 원유에서 높은 품질의 제품의 최대 금액을 추출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코 커 단위"의 사용과 관련 된 어떤 아스팔트에서 슬러지 대신 파우더는 잔류물으로 잎 생산 됩니다. 생산 되 고 덜 아스팔트로 할당 프로그램을 매년 생산 하는 아스팔트 제한 금액에 아스팔트 지붕 널 및 underlayment 제조업체에 할당 되는 설립 되었습니다.

때문에 대상 포진 underlayment 아스팔트 사용 금액 보다 더 높은 이윤폭을 생산, 대부분의 제조 업체 합성 underlayments 찬성 underlayments 아스팔트 포화를 단계적으로.
비록 그들은 원료 가격, 2011, 느낌에 대 한 가격 변동 및 합성 underlayments 유사 했다.

고무 아스팔트
KENTON
고무 같은 재료의 다양 한 종류 underlayment로도 사용 하 고 일반적으로 "고무 아스팔트" 라고 합니다. 이러한 일반적으로 껍질-오프 멤브레인, 그들에 의해 보호 되는 한 면에 접착제를가지고 self-adhering. 이러한 underlayments의 고무 같은 자질 또한 있도록 밀폐, 그들은 잘 스테이플과 손톱 같은 패스너 주위 인감을 의미.

고무 아스팔트 underlayments 서로 다른 요구 사항에 맞게 제조 됩니다.
 
그들은 폴 리 에틸렌 또는 폴 리 에스테 르 비 스키 드 및 날씨 저항 하는 질을 제공 하기 위해 상부 표면에 접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폴리머 필름 습성을 개선 하기 위해 날씨 표면에 접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유리 섬유 강화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날씨 표면에 무기물 코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높은 온도 상황에 사용 하기 위해 공식화 수 있습니다. 일부 underlayments 열에 저항 하도록 만들어진 접착제의 성능 저하 없이 최대 250도. 이 기능을 사용 하면 금속 지붕 아래와 열악 한 환경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는 폴리머 수정 될 수 있습니다.


폴리머 수정 구두 약

Asphaltic 지붕 재료를 참조할 때 자주 사용은 "수정 구두 약" 하는 용어입니다. 가끔 "모드 비트" 단축 됩니다. 용어는 "암 갈색" 탄화수소의 다양 한 혼합물에 적용 하는 일반 이름입니다. 이러한 혼합물 중 하나가 underlayment, 아스팔트 지붕 널 및 내장 루핑에 사용 되는 아스팔트입니다. 그것은 루핑 공업에 있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강도와 탄성 같은 다양 한 특성을 개선 하기 위해 구두 약 같은 플라스틱 또는 고무 같은 프로세스를 사용 하는 데에 따라 속성을 주고 고분자를 사용 하 여 때때로 수정 됩니다.

고분자 재료는 맞춤 설계 재료 성질을 주고 분자의 만든 있습니다. 고분자는 손상 및 열화에 대 한 저항 증가 루핑 제품의 다른 유형의 제비에 사용 됩니다.

또한 용어 "유실된 폴리머" 사용을 듣고 있습니다. 교차 연결 된 중합체 분자 원자 수준;에서 각 실제로 본드 그들은 실제로 재료의 강도 크게 증가 하는 원자를 공유 합니다.

식 서 지

 
고무 아스팔트 underlayment 롤 롤의 한쪽을 따라 가장 자리의 가장자리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식 서 지 롤 겹치는 가장자리를 따라 강한, 방수 물개를 만들려면 설계 되었습니다. 지붕 전체를 underlayment 설치 과정에 식 서 가장자리 위쪽 가장자리를 따라 항상 이어야 한다.

구두 약 비 합성

비-구두 약 합성 underlayments 폴 리 프로필 렌 이나 폴 리 에틸렌에서 만들어진다. 이러한 합성 고분자 식품 저장 용기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다른 종류의 거 대 한 다양 하 고 긴 속옷을 밧줄에 사용 됩니다.

장점

다른 underlayment 재료와 같은 합성 섬유를 사용 하 여 장점과 단점 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경량 고 강도 높은입니다.
사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미끄럼을 거 야.
합성 때문에 습기를 흡수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곰 팡이 성장과 주름-무료에 저항력이 있다. 그들은 수 분 투과성으로 디자인 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수 분 장벽입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자외선 손상에 저항 하 고 왼쪽 권장 사항을 제조 업체에 따라 1 년 6 개월에서 기간 동안 날씨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단점

2010 년 합성 underlayment와 함께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국가 루핑 계약자 협회:
날짜 하려면, 거기에 이러한 제품에 대 한 적용 가능한 ASTM 표준 없습니다.
많은 합성 underlayments 현재의 건물을 충족 하지 않는 코드 요구 사항
이러한 underlayments의 사용 특정 지붕 덮 음에 대 한 일부 제조 업체의 소재 보증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아스팔트 지붕 널).
Wicking 펠트 underlayment와 보다 문제가 더 될 수 있습니다. 지붕 이브를 따라 설치는 다른 합성 섬유의 일부 유형.

설치 관리자를 읽고 제조업체의 설치 지침에 따라 실패 하지만 대신 그들은 만약 그들이 느낌을 사용 하 고 있던 것 처럼 설치, 그들은 습기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 합성 underlayment 가정에 설치 된 볼 수 있습니다.

또, 검사기로 당신은 underlayment, 유형 식별에 대 한 책임 되지 않지만 어떤 종류 존재 하 고 해당 속성의 일부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 이다.

합성 underlayment 제조 업체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찾고 housewrap 제조 하 고, 비록 housewrap 루핑 underlayment 요구 사항을 충족 하지 않습니다. Housewrap underlayment 결함이 설치로 설치 합니다.
 
Underlayment는 일반적으로 housewrap 보다 두껍습니다. 여기서 둘 사이의 차이 볼 수 있습니다.

합성 UNDERLAYMENT 설치
슬로프 제한 사항

경사 한계 제조 업체에 의해 달라 집니다. 일부는 낮은 경사 지붕에 대 한 큰 중복 지정 및 일부 하지 않습니다.

지붕 가장자리

습기 wicking에서 문제를 방지 하려면 많은 합성 underlayments는 지붕 가장자리 주변을 포장 하 고 지붕 덮개의 가장자리를 보호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지 금속 이브와 레이크 underlayment를 통해 설치 됩니다.

체결

체결은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캡이 함께 또는 손톱 지붕. 스테이플러를 사용 하 여 합성 밀폐 되지 않기 때문에 실망입니다.
   
UNDERLAYMENT를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여러 가지 요인이 underlayment의 성능에 영향을 하 고 적절 한 형식을 확인 수 있습니다.

기후 유형

북미 지역에서 기후는 대략 4 가지의 기본적인 유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또는 차가운 건조 한 기후, 그리고
뜨거운 또는 차가운 다습 한 기후.

뜨겁고 건조 한 기후는 휘발성의 손실을 가속 하 여 역 청 underlayment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습 한 기후에서 청소년 펠트 underlayment 차례 확장을 초래 하는 기판에 의해 흡수 될 수 있는 더 많은 수 분을 흡수 한다.

추운 기후에서는, underlayment 과민 하 고 더 쉽게 발걸음과 영향에 의해 손상 될 것 이다.

각 이러한 기후 유형은 underlayment 성능 특성이 특정 기후와 호환 되는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붕 디자인

일부 디자인을 신속 하 게 흐르는 빗 발산, 일부 디자인 기능을 실제로 트랩 실행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습기를 underlayment 노출.

지붕-취재 자료

제조 업체 underlayment 지붕 덮개 재료의 종류와 사용 하기 위해 다른 종류의 생산. 설치는 지붕 덮 음 물자와 호환 되는 underlayments 사용 하 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역 개별 지붕-취재 자료에 대 한 섹션에서 이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Underlayment 날씨 하 고 특히 햇빛에서 자외선에 노출 하는 가난한 상태에 있는 지붕 덮개 재료 열화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작성기의 예산

품질이 지붕-취재 자료 또는 설치 underlayment의 장기 서비스 수명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누락 된 underlayment

Underlayment 일반적으로 과거에, 코드를 작성 하 여 새로운 건설에 필요한, 비록 일부 제조 업체는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것 4 & 12 험한의 지붕. 검사는 가정에 지붕 덮 음 물자 underlayment 필요한 특정 알고, 하지 않는 한 호출 누락 underlayment 결함이 설치에서 참아 야 합니다.

Underlayment는 해당 특정 지붕-취재 자료에 대 한 제조업체의 설치 지침을 찾는 필요 의미 지어진 또한 어떤 관할권 요구 했다 장소에 시간에 집 밖으로 찾는 여부 결정.

때문에이 연구는 잘 실천 기준을 넘어 폭포, 적절 한 설치를 확인 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알고 그들 만들고 정규화 된 루핑 계약자를 추천 하 여 귀하의 클라이언트를 더 나은 봉사 수 있습니다.

UNDERLAYMENT 설치 방법

설치 방법 다 지붕 피치, underlayment와 지붕 덮개 소재 제조 업체의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을 관할 합니다.

 
Headwalls sidewalls에 모든 underlayments는 적어도 몇 인치에 대 한 벽을 연장 해야 합니다.

체결 방법

Underlayment를 고집 하지 않으면는 underlayment에 구멍을 만들기 때문에 불리는 파스 너와 지붕에 첨부 됩니다.

 
두 패스너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사용 됩니다.
   
스테이플 가장 일반적인 하지만 underlayment 종종 플라스틱 캡으로 고정 되어 높은 바람 영역 및 합성 섬유와 함께.

 
"플라스틱 캡"은 연결 된 플라스틱 가스 켓과 함께 제공 되는 손톱에 대 한 업계 용어. 여기에 예가입니다. 플라스틱 캡 underlayment 바람 손상 가능성,이 하지만 그들은 또한 도움이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사용 됩니다 수 분 침입 으로부터 인감.

그것은 하지 모진 underlayment 장소에 남아 있지만 버리는 수를 지붕-취재 자료에 대 한 적용 분야에서 예외적.

 
이러한 상황에서 나머지 underlayment 인테리어 물 손상을 제한에 큰 차이 만들 수 있습니다. Underlayment 스테이플 대신 플라스틱 캡으로 고정 장소에 남아 더 많은 가능성이 높습니다.

얼음 장벽
 
지역에 어디에 백업 대상 포진, 아래 즉, 얼음 댐 녹 물 발생 하는 이브를 따라 형성 하는 얼음의 역사 되었습니다, 얼음 장벽 underlayment 지붕 가장자리에 설치 되어야 한다.
 
아이스 베리는 일반적으로 밀폐, 붙는 방수 underlayment.

 
우리는 대부분 전화 "IRC" 국제 주거 코드는 미국에서 가장 널리 채택 된 주거 건물 코드. IRC에 따르면 얼음 장벽 연장 해야 낮은 지붕 가장자리에서 지점 적어도 24 인치에서 외부에서 수준을 측정 하는 외부 벽의.

다른 모든 루핑 업계 단체 24 인치 외부 벽의 안쪽에서 측정할 수를 지정 합니다.

가파른 투구와 함께 지붕에이 underlayment의 최대 4 개 과정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붕 덮 음 물자 및 설치 방법에 따라 적절 한 얼음 장벽 설치를 확인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얼음 장벽 요구 사항은 어떤 지붕 덮 음 물자 설치 없이 동일 합니다.

깜박임

번쩍이는 판금 특정 모양으로 가공 하 고 지붕 시스템 관통에서 물을 방지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입니다. 특히 누설 가능성이 있는 지붕의 영역에서 사용 됩니다.
충분 일 분이 깜박이 과거 면, 화장품 및 구조적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건물 코드 따라야 하지만 단지 깜박이 부식 방지 하 고 습기 항목을 방지 하는 방식으로 설치 하는 말을 해야 하는 특정 깜박이 세부 정보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하나의 방법에 대 한 보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번쩍이 고 결함을 호출 하는 다른 모든 것 들을 설치 하 여러 개의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깜박이 습기를 입력 하지 못하게 하는 방식으로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있을 거 야 그리고 부식 찾고 있을 거 야.

부식

부식된 깜박임, 논평에서 수리를 추천 하지 않습니다. 깜박임 너무 부식 되 면 간단 하 게 바뀝니다. 귀하의 의견의 존재를 언급 중 하나 것입니다.

깜박임 너무 부식 되 면 간단 하 게 바뀝니다. 도의 존재를 말할 거 야:

 
적당히 부식된 깜박이 곧 교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곧 습기의 침입 으로부터 손상을 방지 하려면 교체 요구에 있는 깜박이 부식 심각

 
깜박이 부식으로 인해 실패 하 고 즉시 대체 되어야 한다

검사 보고서에 포함, InterNACHI 웹사이트에 제대로 설치 된 점멸의 삽화를 찾을 거 야. 깜박이 세부 사항을 공부 하 고 또한 인식 하 고 어떤 작품-배워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및 하지 작업-서로 다른 상황에서.
 
검사, 조건은 점멸 해야 지역 지붕-취재 자료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를 찾을 거 야.

 
검사 보고서 클라이언트가이 한계에 자각 하 게 하 고는 같은 조건에서 발생 하는 문제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포기를 포함 해야 합니다.

부식

깜박임 너무 부식 되 면 간단 하 게 바뀝니다. 도의 존재를 말할 거 야:

적당히는 곧 교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깜박이 부식 또는

심각 하 게 필요한 습기의 침입 으로부터 손상을 방지 하려면 곧 교체는 깜박이 부식 또는

깜박이 부식으로 인해 실패 하 고 즉시 대체 되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금속 부식 더 쉽게 다른 사람, 그리고 속도 보다는 번쩍이는 것 또한 corrodes에서 깜박이와 가정에 환경 품질에 따라 달라 집니다.

 
아연 도금된 강판의 깜박임에 대 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재료 이다. 스틸 특정 보기를 달성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녹 슬 었 어 볼 수 있습니다.
 
이 금속 루핑 남았는데 자연스럽 게 녹 치료. 트림 및 골 지붕 일치 하기 위해 녹 화학적으로 취급 했다. 고 골의 내부는 녹 하지.

 
또한 해안 환경에서 특히 높은 엔드 주택에 특히 구리 깜박이 나타납니다. 깜박이 또는 그것의 색상으로 구리의 나이 대해 뭔가 금속 산업의 "푸른 녹" 라고 말할 수 있다. 이 차트 patinas 구리 나가로 변경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크리켓 새로운 구리입니다.

 
이 집이 오래 된 구리 깜박임.

 

 
또한 아연 도금된 강철 깜박임 새롭고 오래 된 구리 처럼 그린을 볼 수 있습니다.

16 게이지 구리 깜박임에 대 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계기는. 이 설치 되는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그것은 약 70 년간의 수명이 있습니다.

 
타일 지붕으로 가정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리드 깜박이, 타일 프로필 잘 따르도록 이후로 사용 합니다.

알루미늄 깜박임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자세하게에서 일부 지역에 살펴보겠습니다.

지붕/벽 교차로

지붕과 벽이 교차 하는 장소는 매우 일반적 이다. 그들은 headwalls과 sidewalls 불리 합니다.

HEADWALL 깜박임

우리은 첫 번째 headwalls에 대해 얘기 하자. Headwall 지붕 벽과 만나는 레벨 접점 이다.

 
이 그림 headwall 조건에서 적절 한입니다.

Headwall 깜박이 외관 뒤에 연장 해야 벽-취재 및 지붕-취재 자료를 통해 아래로 당신이 여기 볼.

 
이 설치는 지붕 덮 음 물자의 종류에 관계 없이 사실 이다.입니다.

 
깜박임 지붕 덮 음 물자를 중첩 해야 하지만 아스팔트 지붕 널 지붕에 미학적인 이유로 깜박이 headwall의 부분 확장 아래로 아스팔트 대상 포진 종종 싱글 탭의 과정으로 덮여 있다.
 
이 조건을 headwall 깜박임 지붕 아래 라우팅에 대 한 실수 하 고 결함을 호출 하지 마십시오.
 

아니 최소 headwall 깜박이 치수는 그래서 당신은 깜박이 headwall 물 밖으로 유지 하는 방식으로 설치 되어 보고 걱정만 모든 제조업체 및 관할권에 적용 되는 제공 됩니다. 일반적인 플랜지 크기 5 인치 x 4 인치는. Headwall 깜박이 일반적으로 120도로 구부러진 온다 고 얕은 투구와 함께 지붕에 대 한 비교적 쉽게 병합할 수 있습니다.

 
가끔 깜박이 90도 측면을가지고 지붕 깜박이 headwall로 설치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험한 투구와 함께 지붕에 맞게 잘 하지 않는다 고 깜박이 아래 간격 자주 볼. 바람 구동 비가 지붕 누수를 일으키는 이러한 격차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SIDEWALL 깜박임

측 벽은 벽과 지붕의 경사진된 부분 사이의 교차점 이다.

 
어디 벽은 벽돌를 제외 하 고 깜박이 측 벽의 수직 부분 연장 해야 최대 외부 벽 덮개 뒤에 마찬가지로 headwalls와 함께 합니다.

깜박이의 수평 부분 지붕 덮 음 물자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단계-깜박임
 
아스팔트 지붕 널, 목 제 지붕 널 및 동요와 함께 sidewalls 지붕에 적용 하 고 단계-깜박임, 당신은 여기에서 볼 처럼 사용 하 여 슬레이트를 번쩍 한다.
 
단계 점멸 점멸의 짧은 조각, 각각 아래 과정에서 조약돌을 중복 하 고 위의 과정에서 간판으로 겹쳐 설치. 모든 지붕 널 제조자 아스팔트 및 나무 단계-깜박임 sidewalls에 필요합니다. 너무 슬레이트.

연속 나타나면이 sidewall 깜박이 함께 들 썩, 대상 포진으로 사용 또는 슬레이트 처럼 번쩍이는 한 조각 그것은 얼마나 자주 당신이 그것을 보고 아무리 결함이 설치.
 
여기에 지속적인 번쩍이는 설치 아스팔트 지붕 널 지붕의 예가입니다.

 
이 아스팔트 싱글 지붕 돌 측 벽과 만나는 결함이 설치의 예입니다. 깜박이 사이 포진 하는 단계를 설치 하는 대신 깜박이 지붕 널 위에 달려있다.
 
실 란 트 sidewall 깜박이 없는 때 설치 보고 이상한 일이 아니다. 실 란은 결국 건조 수축과 균열.

실 란 트 지붕에 다른 분야의 많은에 깜박임에 대 한 대체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볼 때 필요에 따라 적절 한 깜박임 또는 연례 검사와 적절 한 실 란 트의 재 신청 교체를 권장 한다.

타일 필요 팬-깜박임
 

타일 지붕 연속 팬 깜박임 sidewalls에 설치 되어 있어야 하 고 확인 하려면 때로는 어렵습니다. 아마 가장 낮은 타일 충분히 볼을 엉덩이 올릴 수 있다. 냄비 깜박이 깜박이 깜박이의 수평 부분 역할 물 채널을 아래 타일 확장 플랜지에 입술을가지고 있는 연속입니다.

타일 필요 팬-깜박임
 
설치 프로그램 창조를 선택 했다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idewall 점멸이 "S" 모양 사용자 정의 형성 되었으며 좋은 설치입니다.

단계 번쩍이기 크기 요구 사항을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제조 업체의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2 "10" 그리고 아마 완전히 깜박이 측 벽을 볼 수 있게 않을 어쨌든. 수직 측면 외관 벽 덮 음 물자의 뒤에 숨겨져 있을 것 이다.

제조업체의 설치 요구 사항 준수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계 번쩍이기 노출된 된 부분을 보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외관 벽 덮 음 물자의 뒤에 확장 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측 벽 간격

 
Headwall 및 sidewall 조건에서 외부 벽은 벽돌, 하지 않는 한 적어도 1과 ½ 인치 외부 벽 덮 음 물자의 바닥과 지붕 덮 음 물자의 상단 사이의 간격이 표시 됩니다.

 
판자 벽 및 지붕 널 위에 바로 설치 하는 치장 용 벽 토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격차를 없이 외벽 덮개 지붕 붕괴, 박 리 강도, 필 링 페인트 및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에서 습기를 심지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대상 포진의 여러 레이어와 지붕에 특히 일반적입니다.

 
갭 어려운 타일 지붕에서 볼 수 있지만 수 있습니다. Downspout 종단의 왼쪽에 단지 sidewall의 자료를 보면이 사진에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지역에서 찾고, 여러 타일을 짧게 잘라 있다 볼 수 있습니다. 팬 깜박이 상당히 넓은이 충분 일 분 항목 누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고 검사 보고서에 언급 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내부에서 가난한 설치 알 코너와 능선에서 깨진된 타일.

타일 과거 지 고 수 분에 대 한 가능성을 평가 하는 신중 하 게이 지역을 확인을 원하는 것. 안쪽 코너, 깜박이 headwall 타일을 통해 밖으로 확장 하는 만큼 높은 설치 되지 않았습니다.

차이 보이지 않으면 당신은 교정, 추천 될 것 이다 하지만 외벽 덮개 지붕-취재 자료에서 부적 절 한 허가 했다 검사 보고서에 언급 해야 한다.

COUNTER-FLASHING
 
Counter-flashing은 headwall 또는 sidewall 깜박임의 수직 플랜지 뒤에 입력에서 습기를 방지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가끔은, 외관 벽 덮 음 물자 카운터 번쩍이는 역할 및 때로는 별도 counter-flashing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Counter-flashing 어디 벽 벽돌은 특히 중요 하다입니다.

벽돌 headwalls 및 sidewalls counter-flashing

Headwall 및 sidewall 점멸 될 때 외부 벽 덮은 벽돌을 올바르게 설치 하는 시간이 더 걸리지만. "소모" 의미 "더 비싼", 그래서 대부분의 벽돌과 돌 벽에 보면 counter-flashing 올바르게 설치 됩니다 수 분 침입을 방지 하기 위해 실 란 트에 따라 달라 집니다. 실 란 트 결국 건조, 축소 및 균열, 수 분 침입에 대 한 길을 떠난다.
       
 
제대로 설치 해, counter-flashing 플랜지가 박격포 합동으로 삽입 되 고 다음 공동 적절 한 실 란 트와 함께 봉인.

 
홈 벽돌을 잘라 및 봉인에 counter-flashing은 삽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실 란 트 제대로 적용 되었는지 그리고 습기를 입력할 수 있는 간격을 남아 있다.

이 조건은 동결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다.

 
여기 결코 제대로 채워져 박격포 합동으로 설치 하는 counter-flashing의 예가입니다.

 
그리고 여기 당신이 볼 깜박이 비슷한 상황 박격포 라인으로 잘라 밭에 삽입 된 있지만 작업 제대로 이루어졌다는 플랜지 느슨한 솔 기에서 뽑아 및 지붕 샜 두꺼운 검은 지붕 매스 틱 나무 sidewall 공동 밀봉 하는 데 사용 하 여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counter-flashing에서 예제 깜박이 보호 하지 않습니다.

 
조건을 만들 때 counter-flashing의 설치 어려운, 같은이 가파른 지붕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하지 설치 하는 가장 쉬운 해결책을 고른 것.

돌 headwalls 및 sidewalls counter-flashing
 
여기 돌 뒤에 확장 counter-flashing로 제대로 번쩍 돌 headwall 및 sidewalls 벽과 돌의 바닥 및 지붕 표면 사이 남아 있는 공간의 예가입니다.

 
Headwall 돌으로 덮여 집에 대 한 점멸은 같을 것 이다. 거친 돌 headwalls 및 sidewalls 특히 점멸 하기 어려운 제대로 돌, 제거 하지 않고는 실 란 트에는 유일한 보호 조건을 공통 및.

 
대부분의 시간, 깜박임 돌 headwalls 및 sidewalls 주걱으로 적용 된 실 란 트 보고의 gobs와 잘못 설치 볼 수 있습니다.

KICKOUT 깜박임

벽, 지붕 이브 수리가 sidewall 깜박임 중지 됩니다 이브의 가장자리에 sidewall 조건 끝나는 곳 이것이 이기 때문에. 낮은 지붕 가장자리 sidewall 깜박임 연장 해야 밖으로 벽에서 적어도 몇 인치 고 각도로 구부러진.

 
이 세부 "kickout 깜박임" 라고 하며 어디를 다루는 외부 벽 뒤에 깜박이 끝나는 입력에서 결선을 방지 하기 위한 것.

 
Kickout 깜박이 지붕 덮 음 물자 또는 외벽 벽돌 또는 콘크리트 블록을 제외 하 고 취재의 유형에 관계 없이 필요 합니다.

깜박이 kickout 위에 지붕의 큰 expanses 결선 깜박이 kickout에 많은 양의 직접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부 벽 커버 제품 제조 업체 특정 크기 요구 사항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정 하면 킥 아웃 깜박임 설치할 수 있다.

몇 제조 업체는이 합성 치장 용 벽 토 제조 업체와 같은 크기를 지정 마십시오. 현실적으로, kickout 깜박이 것과 그것 그것 한 일을 할 것 처럼 보이는 있는지 확인 하는 검사는 벽의 습기 침입 방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그냥 크기 요구 사항에 대해 알고 하지 않습니다.

미리 형성한 kickout 점멸을 사용할 수 있지만 kickout은 일반적으로 만든 현장 sidewall 깜박이 사용 하 여. 여기 roofer 단계 번쩍이기의 조각에서 kickout를 꾸며 볼 수 있습니다.

지붕 경사 또는 방향을 변화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건물 코드 지붕 경사 또는 방향을 변경 하는 지역에 설치 될 깜박임에 대 한 호출 합니다. 우리는 좀 더 자세히에서 이러한 분야의 몇 가지 예를 보면 거 야...

계곡

계곡 두 지붕 경사면이 만나는 만들어집니다. 두 가지 이유로 계곡을 누설에 특히 취약 하다.
첫째, 두 지붕 경사면에서 결합 된 결선 계곡에 집중 되어있다.
둘째, 지붕 덮 음 자재 지붕 방향에서 변화에 의해 중단 됩니다.

골짜기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 개방 및 폐쇄.

오픈 계곡

 
오픈 계곡 결선 계곡을 관통 하지 않도록 지붕-취재 자료에 의존 하지 않습니다. 대신, 계곡 금속 번쩍이는 늘어서 있다. 지붕 덮 음 물자 그래서 개최 됩니다 다시 중심선의 각 측면에서 2 ~ 6 인치 일부 깜박이 표시 됩니다.

오픈 계곡 늘어서 몇 가정을 굴러 지붕 또는 유사한 무언가 볼 수 있습니다. 이 계곡이이 상태 보고서에 언급 해야 하므로 금속 깜박이 늘어서 그 오래 지속 되지 것입니다.

계곡 내벽을 손상 하지 않는 한 또는 그 삶의 끝에 근처 때문에 정말 결함이 대신 품질 문제, 교체를 권장 하지 않습니다.

 
깜박임 이전 "V" 형식의 당신이 여기 볼 수 있습니다.

 
계곡을 가로질러 흐르는 빠른 흐르는 결선을 유지 하 고 최대 수 있도록 센터 아래로 형성 crosswash 배플은 "w" 유형 수 또는 인접 한 슬로프 지붕 덮 음 물자 아래.

밸리 금속 지붕-취재 자료는 사용에 따라 다른 프로필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볼 것 이다 더 밀접 하 게 과정에서 그 내용을 각 개별 지붕-취재 자료에.

 
오픈 계곡 닫힌된 계곡 보다 더 쉽게 파편을 멀리 운반 하는 이점을 있습니다.

 
여기에 사실상 폐쇄 밸리 오픈 계곡을의 예가입니다. 이 유형의 밸리 파편 트랩 쉽게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 닫힌 밸리 타일 계곡.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몰 랐 어 요! 여기 뿐만 아니라, 폐쇄 했지만 콘크리트로 봉인 된 계곡이 이다. 확실히 결함이 설치!
 
밸리 깜박임의 종류와 유사한 지붕-취재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넓은 깜박이와 다른 한 지붕 좁은 점멸 하지만 계곡 가장자리를 따라 필드 도와 밀접 하 게 들어갈 있는 입술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제조업체의 권장 되는 방법 알 수 없습니다 하 고 최선의 판단을 사용 해야 합니다.

계곡

보이지 않는, 하지만 확실 하지 않은 그 계곡에 결함이 나타나면 보고서 포함 해야 서술 disclaiming 적절 한 설치 하 고 전문 검사 추천 "합니다.

닫힌된 계곡

 
 
닫힌된 골짜기는 아무 점멸 표시 됩니다 계곡에는. 진 정한 닫힌된 밸리 지붕 덮 음 물자 연속 계곡을 건너 며 습기의 침입 으로부터 보호 하지만 일부 슬레이트와 기와 같은 지붕 덮 음 재료 유형 금속 밸리 깜박임 기본 수 분 장벽은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붕 덮 음 물자 아래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용어는 혼동 될 수 있습니다. 여부를 누군가가 "열기" 또는 "폐쇄" 계곡을 호출 하는 것이 모두 중요 합니다. 정말 중요 한 것은 계곡과 어떻게 이러한 메서드는 실패할 가능성이 만드는 데 사용 하는 다른 방법을 이해 하는. 자료와 방법의 약점을 이해 하는 경우 오류를 찾을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닫힌된 계곡 금속 깜박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계곡, 롤 루핑의 선호 몇 층 안 감 추가 underlayment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골짜기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신중 하 게 찾고 의해 수행 되었습니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치의 변화

 
대부분의 건물 코드 지붕 설치 점멸 하는 피치를 변경 하는 영역에 대 한 호출 합니다.

 
이 분야를는 지붕에서 가파른 얕은 바뀌고는 오목 또는 볼록 모양을 다음과 같습니다.

 
또 다른 상황 여기 볼 보 닛 지붕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조건 베란다 지붕 만나는 가파른 주택 지붕입니다.

 
피치의 변화에 따라 서로 다른 지붕 보고, 점멸의 존재를 확인 항상 없을 수 있습니다.

번쩍 번쩍 한다 알고 있는 분야에서의 존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검사 보고서에 포기를 언급 하는 좋은 아이디어 이다.

똑 똑 지

"물방울 가장자리" 지붕 누수와 목재 부패 방지 하기 위해 지붕 가장자리의 주위에 설치 된 깜박입니다. 물방울 지로 사용 되는 다양 한 점멸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표시 유형을 깜박이 물 밖으로 유지 하는 여부 만큼 중요 하지 않습니다.
여기 두 개의 서로 다른 프로필 표시. 똑 똑 지 대부분의 건물 코드에 필요 하지 않은 그리고 그것의 부족은 결함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을 설치 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물방울 가장자리의 부족 등장 즉시 또는 잠재적인 문제가 될 것 하지 않는 한 그것은 기존 하는 지붕에 설치 될 일반적으로 권하고 있지만 보고서에 물방울 가장자리의 목적에 대 한 설명을 포함 하 고 아무도 집에 설치 된 언급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nderlayment 한다 드립 지 낮은 이브에서 중복과 드립 지 rakes에 underlayment 겹치게 한다. 여기에서, 당신은 되 고 이브에 잘못 설치 볼.

몇 가지 유형의 합성 underlayment 제조 업체 권장 이브에 오버랩 될 반전 underlayment, 중복 드립 지 하지만 검은 느낌, underlayment는 이브에 가장자리 금속을 겹치는 항상 한다. 그건 아닙니다 당신이 참조 여기!

지붕 침투

우리는 이미 이것을 언급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건물 코드 요구 처럼 굴뚝, 통풍구 및 깜박임에 의해 보호 되는 채광 지붕 침투... 반복 가치가 있다. 그 번쩍이는 물 밖으로 유지 하는 방식으로 설치 해야 하 고 좋은 조건에 있다.

건물 코드는 일반적으로 최소 금속 측정 요구 사항, 하지만 검사에는 마이크로미터를가지고 하 고는 제안 하지 않는 한 당신이, 당신의 검사의 범위를 초과 하는 금속 번쩍이는의 계기 결정.

깜박이 세부 정보 및 측 벽 및 headwall 조건, 때로는 취재 외벽에 따라 지붕 덮 음 물자의 유형으로 침투의 형식에 따라 달라 집니다.

설치 때와 같이 벽돌 및 스톤 굴뚝 얼굴 같은 문제가 깜박이 벽돌 및 스톤 headwalls 및 sidewalls 깜박입니다. 문제를 제대로 counter-flashing를 설치 하 고. 몇 벽돌 굴뚝; 살펴 봅시다 하나의 제대로 설치 하는 counter-flashing와 counter-flashing에 실 란 트를 사용 하 여 설치와 함께 하나.

 
알루미늄 점멸이 청소년 이지만, 올바르게 설치 되어 및 부식의 흔적을 보여줍니다.

 
여기는 counter-flashing 실 란 트에 의해 보호 되는 굴뚝을 볼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상태 이다.

굴뚝 검사

만큼 우리가 굴뚝, 얘기를 얘기 하자 약간 여기 당신이 지붕에 인 동안 당신이 봐야 하는 굴뚝의 다른 몇 가지 부분에 대 한.

높이

 
충분히 잘 그립니다 있는지 확인 하려면 나무 점화 벽난로 굴뚝의 10 피트 내의 지붕 어떤 부분 2 피트의 최소를 종료 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최소 3 피트 높이 짧은 측면에 있어야 합니다. 2 라고도 하는이 규칙에 대 한 짧은 10 규칙 뒤에 북미 지역에 걸쳐 채택 하는 대부분의 건물 코드 /. 가스 연소 기기에 대 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잠시 얘기 거 야.
 
굴뚝 굴뚝에서 도움이 풀 배기 가스 열을 가로질러 흐르는 공기. 경우에 굴뚝이 너무 짧습니다. 초안 적절 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소 제품 생활 공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벽난로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연기 거주자에 게 분명 하다.

여기 가스 연소 기기에 대 한 독감이 기존 하는 굴뚝 내부 설치 된 조건을 볼 수 있습니다. 불 쌍 한 초안 backdraft에 가스 독감 원인, 거주자 연소의 보이지 않는, 무 취, 독성 제품 생활 공간 입력는 인식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태 이다.

 
이 것 같이, 확장 된 굴뚝을 볼 경우 확장 아마 초안을 개선 하기 위해 추가 되었습니다.
이 굴뚝 굴뚝 타일 자체 굴뚝 하지 하지만 확장 했다. 이것은 아니다 결함, 하지만 안 좋은 품질 건설 중입니다.

 
이 탑이이 굴뚝, 굴뚝 과거 공기 흐름을 차단 하 고 가난 하 게 무승부 원인의 맞 바람 측에 세워 졌습니다.
확장은 공기에 굴뚝 종료를 다시 이동 하기 위해에서 굴뚝에 추가 되었습니다.

 
지나치게 긴 독감에 의해 뜨거운 배기 가스를 냉각 됩니다 이후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로 가스 냉각, 응축을 형성 합니다. 벽돌 및 박격포의 표면에 보이는 흰색 풍 화 습기 결로에서 발생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그것은 굴뚝에는 라이닝과... 그것은 아마도 어떤 난방 장치는 그 굴뚝의 다른 끝에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나빠질 것입니다.

 
적절 한 허가가지고, 특히 가파른 지붕으로 주택 당신은 여기에서 볼 처럼 특히 높이 굴뚝 필요 합니다. 키 큰 굴뚝 지원 중괄호를 가져야 한다.

 
바람이 분야에서 추가적인 중괄호에서 지 원하는 긴 중괄호를 볼 수 있습니다. 모진 바람을 너무 강하게 그들은 굴뚝 손상 진동 교정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깜박임

 
포인트는 굴뚝 지붕 침투는 기본적으로 지붕에 큰 구멍입니다. 상관 없이 어떤 종류의 외관 커버 자료 또는 굴뚝의 침투 깜박이 함께 봉인 한다.
 
에 남아 있는 경우 충분히 배치, 금속 번쩍이는 결국 corrodes 누수. 그것은 제대로 설치 하지 않으면, 그것은 즉시 새 시작 수 있습니다.

Sidewall headwall 깜박이 /

측 벽 및 굴뚝에서 headwall는 외벽에 해당 조건에서 다르다. 번쩍이는 프로필 설치 지붕 덮개 재료의 종류에 따라 달라 집니다. Counter-flashing를 설치 하는 방법은 굴뚝 외관을 취재 하는 재료의 종류에 따라 달라 집니다.

     
벽돌 및 스톤 굴뚝 너무 자주 있기 때문에 올바르게 설치 된 counter-flashing, 잘못 된 연습 정상적인 되고있다.

 
이 사진을 보여 매우 일반적인 조건.

 
만약 작품의 과정 동안이 상태를 해결 하는 기회를가지고 집주인 함께 옵션을 논의 해야 합니다.

 
벽돌 및 스톤 굴뚝 너무 자주 있기 때문에 올바르게 설치 된 counter-flashing, 잘못 된 연습 정상적인 되고있다.

 
이 사진을 보여 매우 일반적인 조건.

 
귀하의 의견은 침투를 결국 건조 됩니다 실 란 트, 수축 및 균열, 누수 발생에 의해 보호 됩니다 언급 한다.

 
보정을 추천 하지만 성명을 정정을 구성 하지 않은 경우 연간 실 란 트의 상태를 모니터링 해야 하 고 적절 한 실 란 트 재적용 필요에 따라 포함.

외관

굴뚝 외관 검사는 정의 외부 벽을 검사 방법과 비슷합니다. 설치 되어 있는 자료의 어떤 종류를 일반적인 결함에 대 한 코멘트를 찾고 있을.

크리켓

굴뚝 능선 방향으로 동시에 30 인치 보다 넓은 경우에, 그것은 오르막 길 쪽에 설치 된 크리켓이 있어야 합니다.

 
크리켓은 작은 지붕 굴뚝의 오르막 길 쪽에 합동에서 실행을 유지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크리켓 프레임 제대로 번쩍 필요가 작은 계곡 몇을 만들 것입니다. 크리켓을 가져야 하는 굴뚝은 3If 크리켓, 누락 보고서에 언급 하 고 왜 그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말해.

 
이 크리켓 밸리 깜박이 보이는 부식 및 축적 된 파편. ...이 상태를 볼 때 그것은 일반적인 떨어져 파편을 다쳤어요 고 깜박이의 상태를 확인 합니다. 파편 깜박이에 습기를 개최 한다 고 부식이 분야에 보다 신속 하 게 사전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연 도금 시트 금속 굴뚝 모자 보자 하지만 때로는 구리 둘 다 꽤 좋은 수명을.

콘크리트도 사용 하 고 튼 튼 하다.

 
아마 가장 일반적인 재료가 이다 박격포, 그래서 내구성 하지만 spall 균열, 특히 추운 기후에서에서 하는 경향이 있다.

Spalling 표면 품질 저하입니다.

 
특히 벽돌 굴뚝에 메이슨은 거기에 지붕 굴뚝을 마무리에 그리고 큰 욕조 박격포 가득 했다.

자, 그는 박격포를 버려 수 있습니다, 욕조를 청소 하 고 그냥 굴뚝 모자에 대 한 콘크리트의 배치를 혼합 하지만 대부분의 프리메이슨 그냥 대신 당신은 균열 캡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추가 작업을 하 고 박격포를 사용.

 
박격포에 균열이 밀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운 기후, 습기는 균열에 동결, 그들을 확장 및 박격포의 덩어리는 지붕에서 떨어지는 하는 것입니다 곧. 어떤 균열을 전혀 볼 연례 검사 및 유지 보수의 굴뚝 모자를 것이 좋습니다.

굴뚝

 
굴뚝 굴뚝 굴뚝 인테리어, 보통 타일 또는 굴뚝 구조를 손상 하거나 입력 생활 공간에서 뜨거운, 독성, 부식성 연소 가스를 방지 하는 금속으로 만든 안 감입니다.
 
굴뚝으로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그대로 독감을 보아야 한다. 당신은 찾고 거 야 하 고 결함, 균열 또는 unlined 또는 줄지어 하지 굴뚝 상단을 보고.
 
아니 안 감 있는 굴뚝은 다음과 같습니다. 벽돌 및 박격포 unlined 굴뚝의는 결국 살아있는 공간으로 그들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출 가스 장기간에 걸쳐 악화 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굴뚝에서 볼 어떤 파편 든 지 결함으로 호출 해야 합니다. 파편은 돌출 된 나뭇가지 나 동물 활동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피뢰기
 
스파크 피뢰기는에 필요 하지 IRC 하지만 지역 AHJ도 그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피뢰기는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그들은 이륙과 착륙에 가연성 재료, 화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고 그들은 굴뚝에서 너구리 같은 야생 동물을 계속 불씨 되 레코딩 계속.

다양 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이것은 굴뚝 초안을 개선 하기 위해 회전 하도록 하 고 일부는 그냥 일반 고유 합니다.

 
이것은 촛대 버전입니다.

스파크 arrester 설치 하는 경우 그것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 해야 합니다.
스파크 arrester net 무료 영역 적어도 4 번 독감 콘센트의 net 자유 공간 이어야 한다. "무료 인터넷" 오프닝 이물질의 크기를 뺀 후 개통의 크기입니다.
구멍 3/8 인치 구형 통로 차단 하거나 반 인치 구형 통로 허용 해서는 안됩니다.
스파크 arrester는 청소에 대 한 접근 하 고 굴뚝을 청소 수 있도록 이동식 수 해야 합니다.

다락방 굴뚝

 
동안 어디 다락방 통과 굴뚝에서 찾는다면, 그것은 그대로, 아니, 그것은 사용 되지 않는 액티브 독감으로 보고 본다면. 이 다락방에서 당신은 것 지켜보고 있을 전기 문제에 대 한 이후 현대 Romex이 제대로 설치 되지 않았습니다. Romex 알아보라고 한다 모든 4 ½ 피트 최대 상자 또는 피팅 12 인치 이내.

 
여기, 절연 집 구조 부분이이 굴뚝; 지원 게시물 지원 볼 옆으로 끌어 원하는 것 그리고 그때 당신이 자격이 된 계약자에 의해 보정 권하고 싶습니다. 천장을 통해 축소 및 심각 하거나 치명적인 상해를 발생 하기 전에 "수정"이 경우 버려진된 굴뚝의 제거를 의미할 것입니다.

스카이 라이트

스카이 라이트 깜박이 천공광의 형식과 취재 자료와 누가 그것을 설치 하는 지붕 형식의 나이 따라 방법의 수를 사용 하 여 설치 하는 것이 나타납니다.

Self-flashed
Self-flashed 스카이 라이트 지붕에 대하여 적합 플랜지 공장에서 온. 그들과 함께 서 깜박이 장비는 비교적 간단 하 게 설치할.

커브 장착

 
커브 장착 된 스카이 라이트는 여기 볼 가장자리에 2 × 4 또는 2 × 6에서 빌드된 커브에 탑재 되어 있습니다. 깜박임 수 있습니다 손을-날조 될이 또는 깜박임 키트 표준 크기의 영 계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자 시계 이제 roofer로 조작 굴뚝에 대 한 채광 창 깜박임.

보고 몇 가지 핵심 포인트 설치의 품질에 대 한 당신을 말할 것 이다. 채광 창, 위에 포진 또는 슬레이트 해야 인치 정도 짧은 중지 천공광 자체 용융 물 채널을 만듭니다. 두 개의 오르막 코너에서 번쩍이는 코너 확장 해야 적어도 1/8 ". 깜박임 측 벽 및 측 벽 천공광의 내리막 측에 사용 되는 유형의 설치 지붕 덮개 재료의 종류에 따라 달라 집니다.

기계 첨부 지점

기계 장비를 지붕에 설치 된 다양 한 형태의 지붕 덮 음 물자를 침투 시켜 주는 할 것 이다. 몇 가지 예입니다.

굴뚝, 지붕에 종종 연결에 대 한 교정기.
에어컨 장비입니다. 이것은 증발 냉각기, 일반적으로 "늪" 쿨러 라는 이들은 뜨거운, 건조 기후에 더 많이. 그들은 또한이 같은 보일 수 있습니다.
태양광, 소위 "PV", 및 태양 열 패널 스탠드 오프. 태양광 패널 전기를 생산 하 고 태양 열 패널 생산 뜨거운 물. 여기 태양 열 패널 태양광 패널 위에 장착 된 볼 수 있습니다. 패널 탑재는 하드웨어는 스탠드 오프 라고 합니다. 여기 스탠드 오프 설치 되 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완료 스탠드 오프가 있습니다.
위성 접시는 종종 아니 caulked 남아 있습니다. 균열을 막다 장착 플레이트 아래에 있는 더 좋은 않습니다.
안뜰 덮개는 서로 다른 방법을 사용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깨끗 한 방법



이러한 침투를 잘 밀봉 해야 하 고 다시 언제 든 지 실 란 트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결국 건조, 수축, 균열 및 누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 침투 누설의 또 다른 잠재적인 지역 이다.

통풍구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지붕 침투 통풍구의 다양 한 종류가 있습니다. 모든 가정 들 있다. 용어는 "환기"에 대 한 짧은 "호흡"입니다. 통풍구는 어떤 종류의 운동이 가스를 허용합니다. 그것은 목욕탕 이나 세탁 룸에서 습 한 공기의 피난 수도 아니면 연소 보일 러 또는 물 히터에서 제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통풍구 다른 기능을 수행 하 고 다르게 지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환기 형식을 식별 하는 학습, 여 가끔 찾을 수도 전에 지붕에 올라갈 가능성이 있어 어떤 결함에 대 한 아이디어를 해야 합니다.

환기 식별

 
비록 9 통풍구 여기를 볼 정말만 5 가지 유형이 있다.

1 번은 배관 스택 환기. 가정에서 배관 배출 파이프 각 스택 환기에 연결 됩니다. 스택 통풍구 도움말 siphons을 형성 하지 못하게 하 여 적당 한 배수 장치를 보장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가능한 윈도우의 3 피트 이내에 위치 해야 스택 통풍구 하 수구 가스 줄 수 있습니다.
2 번은 욕실 및 세탁실에서 발견 한 것과 같은 배기 팬에 대 한 환기. 그들은 습 한 공기는 밖으로 배출.
세 번째는 "지붕 환기" 또는 "거북이 환기" 라고 하는 다 락 공간에 대 한 환기. 그들은 다락방에서 뜨거운 공기를 출시.
4 번은 연료, 보일 러, 보일 러, 온수 기 또는 난로 처럼 불타는 기기에 대 한 연소 배출. 그들은 밖으로 연소 독성 제품 배출. 뻗 치고 스톰 칼라가 이중 벽 통풍구를 나타냅니다. 연소 가스 부식 금속 통풍구와 함께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수 분 증기, 많은 양의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번 다양 한 목적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목적으로 역할 지붕에 봐서 말할 수 없습니다. 부드러운 가장자리가 스톰 칼라 단일 벽 환기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몇 가지 다른 통풍구와 함께 지붕이입니다.
숫자 1과 2 모두 배관 스택 통풍구 더 배관 설비를 제공 하는 통풍구가 큰 될 필요가 있습니다.
번호 3와 4와 유사, 비록 3 번 건조 기 통풍구 이며 4 번은 목욕탕 이나 세탁 룸에 대 한 배기 가스 배출.

건조 기 통풍구는 마무리 코팅 부식 저항 그것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행동에 하나입니다. 긴 기간 동안 대상 포진 한 건조 기 통풍구 방전, 왜곡 또는 변색 같은 습기 손상의 흔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숫자 5는 연소 배출입니다. 숫자 6과 7 고효율 보일 러를 제공합니다. 고효율 용광로 PVC 관은 충분 한 배기에서 열을의 대부분을 추출 합니다. 6 번 보일 러의 공기 흡입구입니다. 그것은 굽기 챔버로 강수량에서 소개 하는 습기를 피하기 위해 거절. 숫자 7은 보일 러 배기입니다. 어떤 분이이 파이프 입력은 탈진 될 용광로 도달 하기 전에 그것은 보호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결로 전환 하도록 설계 된 구성 요소에 의해.

연소 환기구

 
이러한 직류 전기를 통한 강철 통풍구 같은 시간에 모든 설치 했다 하지만 연소 환기 지붕 얼룩은. "연소 환기구" 용어는 여기서 사용 되는 용광로, 보일 러, 온수 기 또는 가스 불타는 벽난로 같이 가스 연소 기기를 제공 하는 통풍구는. 화이트 연소 환기구에 예금 또는 지붕 아래에, 그들은 과도 한 결로 형성 하는 증거. 이 열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굴뚝입니다:
너무 깁니다.
너무 많은 굴곡을가지고 또는
배기 가스의 흐름을 느리게 하는 저조한 sloped 섹션 있다.

 
이 같은 조건 가진 연소 환기구에서 얼룩을 혼동 하지 마십시오. 통풍구와 굴뚝 아래 밝은 영역은 깜박이 아연에서 결선 성장에서 조류를 방지입니다. 어두운 영역은 조류 성장을 합니다.
 
여기 홈 외관을 연소의 독성 제품을 배출 하는 데 사용 하는 물 히터 굴뚝을 볼 있습니다. 연소 배기 가스를 배출 하는 것은이 하나의 이야기 집에 매우 간단 하지만 더 복잡 한 문제 개발 가능성을 증가 수 난방 기구 여러 층 집의 지하실에 있는, 경우에 배기.

연소 환기구 아래 지붕에 얼룩이 보이면 부식 연소 기기의 환기에 의해 봉사를 찾아야 한다. 불 쌍 한 배기 부식 해당 기기의 수명이 단축 될 수 있습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조 하는 경우 문제 자격 갖춘된 냉 난방 계약자에 의해 평가 하 고 필요에 따라 수정 만들 수 것이 좋습니다.

효과적으로 작동 하려면 연소 환기 적절 하 게 그릴 수 있다. 뜨거운 이동 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그리기" 라는 용어 배기 가스 및 배기 굴뚝 밖으로. 말을 또 다른 방법은 그것은 좋은 "초안" 해야 합니다. 초안의 효과 여러 요인에 의해 좌우 된다.

이러한 다음과 같습니다.
열 력 상승 하는 뜨거운 공기의 경향입니다. 섹시 한 가스는, 더 빨리 일어날 것 이다.

연소 가스 배기 굴뚝 또는 너무 작은 수 없습니다 때문에이 두 가지 흐름을 느리게 너무 많은 굴곡을가지고 의미 하는 제한 없는 흐름이 필요 합니다.

적절 한 길이 너무 중요 하다. 연도 너무 긴 경우는 가스 시원한 것 하 고 응축을 형성 합니다.
 
초안 품질에 중요 한 요소는 지붕 위의 적절 한 허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자주 환기 같은 건물 코드 규칙 나무 타는 굴뚝 종료 높이 조절에 필요한 2-10 규칙을 따라야 한다.

 
그건 연소 환기구 10 피트 내의 지붕 어떤 부분의 위 적어도 2 개 피트를 종료 해야 합니다.
 
국가 화재 보호 협회 화재 안전 규정에 대 한 표준을 개발 한다. NFPA 54 국가 연료 가스 코드 이며 연소 기기의 환기 다룹니다. NFPA 54 채택 관할권 연소 배출 가스 기기 처럼 용광로, 보일 러, 온수 기에 대 한 벽난로 삽입을 2-10 규칙을 준수 해야 합니다. 관할 국제 주거 코드 또는 획 일 한 건물 코드와 같은 다른 빌딩 코드를 사용 하는 지붕 피치 그리고 어떤 수직 벽에서 거리에 의해 제조 업체에 의해 다 수 제조업체의 권고를 연기할 예정 이다. 그래서 관할에 따라,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환기 종료 높이 알 방법이 없습니다. 때 그 상황, 적절 한 설치를 부인 한다. 실제로, 당신은 해야 될 disclaiming 전문적인된 시스템의 적절 한 설치 확인 어쨌든, 무엇 당신의 연습 기준에 따라 필요한 제외 하 고.
 
배기 전력 유도 함께 새로운 난방 시스템에 대기 초안 덜 의존 하 고 짧은 통풍구 잘 작동 합니다. "대기" 배기 라고도 자연 배기에 의존 하는 이전 시스템 환기 종료의 높이 의해 더 강력 하 게 영향을 것입니다.

지붕에이 조건을 볼 경우 당신은 언급 해야 지붕에 얼룩 HVAC 계약자에 의해 평가 해야 하는 문제 들은 수도 있습니다 표시 하는 자택 소유자에 게 있습니다.

때 re-roof, 그것을 당길 때 주의 연소 환기를 제거 해야 합니다. 환기 섹션 나사와 고정 되어 하지가, 하는 경우 다음 때 환기를 당겨 수 있습니다 분리 생활 공간 안에 배기 굴뚝. 이 독성 제품의 연소 위험 또는 심지어 가정에서 생활 하는 사람들에 게는 치명적인 수 있는 생활 공간을 입력 하려면 허용할 수 있습니다.
 
노 환기가 때 지붕에 환기는 재 작업 하는 동안 분리 합니다. 이러한 섹션은 결코 처럼 그들이 있 었어야 함께 실수를. 지붕에 환기를 교체 하는 경우 몇 인치 간격 다락방 공간에서 열려 남아. 이 집 콜로라도의 산에 있었고 환기 겨울 동안 분리 되었다.
 
섹션은 몇 일 전에이 사진을 찍은 하지만 지붕 덮개의 아래쪽에 보이는 얼음 냉동된 수 분 약 10 일 동안 다락방으로 방전 된 보일 러 배기 가스에서의 결과 다시 연결 되었습니다 했다.

 
심지어 몇 일 후에 환기 re-connected, 프레임 재료에 수 분 레벨 여전히 높은, 특히 어디 화장실 배기구 다락방 안에 종료 했다. 금형 곰 팡이 약 20% 수 분 수준에서 활성화 되 고 곰 팡이 포자를 생산 하 고 약 27%에서 성장에 대 한 식민지 시작 수 있습니다.

연소 환기구 가파른 투구와 함께 지붕에 특히 매우 키가 되기도합니다. 연소 환기구 이상 5' 키가 불타 게 한다.
 
4 인치 주철이 처럼 짧은 환기를 참조 하는 경우에 연소 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려고 한다. 그것이 있다면, 그것은 결함이 있는 두 가지 이유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그것이 아무런 모자입니다. 이 해충의 항목 또는 둥지 건축 자재 또는 잎과 같은 파편의 축적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그것을 적절 하 게 그릴 너무 짧습니다 하 고 생활 공간을 입력 하는 연소의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연결 되어 있는 경우 수 분을 유지 하 봉인 한다.

실제로 이것은 오래 된 배관 스택 환기 이다. 드레인, 폐기물 및 환기 시스템의 일부. 당신은 결코 확신할 수 체크.

이것은 또한 모든 3 개의 통풍구의 나쁜 깜박임의 좋은 예입니다.
 
당신은 또한 악화 통풍구에 코멘트를 해야 합니다. 통풍구 부식 고급 대체 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연소 환기구 물 파이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이 환기에 대 한 잭 급수 파이프 지붕 마운트 증발 냉각기를 라우팅할.

 
비슷한 라인을 따라 지붕 환기구 전기 도관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택 통풍구

 
배관 스택 통풍구는 보통 검은색 플라스틱 ABS 파이프, 하지만 국가의 어떤 부분에서 리드의 만든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고무 또는 플라스틱 가스 켓 물개 금속 잭에 대 한 파이프 "부팅" 라고 확인 하는 기억. 이러한 부츠를 먹으면, 그들은 밖으로 건조, 균열 및 누수. 당신은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누락 되었습니다.
 
금이 부츠를 교체에 대 한 상상력이 방법 몇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환영 인사" 방법이입니다.

스택 통풍구 지붕 위에 적어도 6 인치를 종료 해야 합니다.

깜박이 세부 다른 환기 침투에 공통 깜박임 포진 또는 오르막 길 쪽에 타일 겹치는 내리막 측에 오버랩 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지붕-취재 자료에 대 한 사실 이다. 예외는 금속 패널 지붕, 그리고 그 금속 지붕 취재 동영상에서 자세히 덮여 있을 것.

혼자 습기의 침입을 방지 하기 위해 실 란 트에 의존 하는 통풍구 부적절 한 설치 있습니다.

추운 기후에서 밀어서 눈 구부러진 된 통풍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금속 지붕에 더 일반적 이다.
2006 년, 프 로스트에 따라 일부 지역에서는 IRC 지붕 위에 확장 배관 통풍구의 어떤 부분에 대 한 최소 직경 3 인치 필요 합니다. 이것은 동결에서 열기를 유지할 것입니다. 2 인치 환기 결함을 호출 하기 전에 로컬 요구 사항을 확인 해야 합니다.
여기에 2 인치 파이프, 환기 그리고 여기 그것은 3 인치 파이프와 같은 모습입니다.

또한 지붕에 있는 통풍구의 위치에 주의 기울여야 한다. 계곡에 통풍구를 설치 하는 것은 항상 누설에 대 한 증가 잠재력으로 인해 나쁜 아이디어입니다. 이 상태를 찾을 때 보고서에 언급 한다.
 
한 가지 더 많은 유형의 볼 가능성이 있어 환기 이며 서 까 래 사이 설치 하는 전원된 다 락 환기 팬입니다.
 
원형 또는 사각형, 이러한 통풍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크기에 의해 인식 하 거 야. 여기 팬 같은 모습에서 다락방 내부입니다.

개 골 창 및 DOWNSPOUTS

 
지붕에서 흐르는 빗 물 홈 재단 옆 방전 수은, 심각한 구조적 문제가 개발할 수 있습니다. 포화 토양 홈의 무게를 지탱 하는 능력을 잃을 수, 누수는 재단을 훼손 수 있습니다 또는 가정 팽창성 토양으로 영역에 있는 경우 볼륨을 확장 하는 토양 기초를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재단에서 넓은 영역에 대 한 지원 재단을 떠나 외벽 옆 종료 downspout 결선에 의해 훼손 되었다. 기초 벽의 지원 되지 않는 일부 지역 브리징가 어디에 지원 되지 않습니다. 면 벽의 너무 많은 지원을, 휴식 하 고 정착 있습니다.

개 골 창

주거 건축에서 가장 일반적인 배수 시스템 downspouts에 연결 된 지붕 가장자리에서 걸려 골 이다.

당신이 찾는 제본용 여백 문제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료를 개 골 창을 만든에서 설치의 품질, 환경 조건, 기계적 손상에 또는 모든 4의 일부 조합에.


비닐 방 구석 낮은 엔드 구성 요소 이며 일반적으로 오래 지속 되지 않습니다.
직류 전기를 통한 강철 골은 일반적인, 그리고 북미 전역 표시 됩니다. 그들은 그린 거 야 그냥 보고 알루미늄에서 강철 골 말할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손가락을 도청 하 여 그 차이 말할 수 있어야.

비닐 방 구석은 일반적으로 다른 재료 보다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햇빛에서 자외선 방사에 의해 악화 있어 그리고 그들은 추위와 더 부서 지기 쉬운 된다.

구리 골은 일반적으로 강철 및 비닐에 비해 오랜 시간이 지난.

설치

문제 설치 에서부터 부적절 하 게 경사진 골 수구 느슨하거나 잘못 연결 된 중인. 시 궁 창 또는 downspouts에서 제본용 여백 부분에 토사의 축적에서 물 서에 의해 부적절 한 슬로프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시 궁 창 아래쪽과 근 사이의 여백을 보면 지상에서 슬로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시 궁 창 섹션의 양쪽 끝을 보여주는이 합성 사진에서 볼 수 쉽습니다.


파편

금속 골 파편을 축적 허용 된 경우에 특히 부식 될 수 있습니다. 파편 금속 옆에 있는 수 분을 보유 하 고, 그래서 돌출 된 나뭇가지를가지고 있는 골에서 부식에 대 한 감시. 고급 부식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자주 부식 솔 기에서 시작 됩니다.

가파른 지붕으로 가정에 하 수구 그 결선 시 궁 창 오버 슈트 하지 않습니다 수 있도록 스탠드 오프를 사용 하 여 설치 해야 합니다.

환경 조건

지역에서 폭설으로, 골 눈, 특히 금속 지붕으로 주택에 슬라이딩에서 구부러진 찾을 드문 일이 아니다.


다른 종류의 시 궁 창 그 자체; 지붕에 설치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발 정도 가장자리에서 다시. 이들에 대 한 설치 방법 중요 한 때문에 누수 감퇴 또는 기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어디 프레임 또는 가정 내부에 습기를 허용할 것 이다.

 
이러한 골 된 지붕은 지붕 경사 지붕의 가장자리에 연장 되지 것입니다 때문에 자리 하기 쉽다. 이 엉덩이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골 조사 하지 않습니다. 빈민을 찔린 경우에 누설으로 인 한 손상에 대 한 책임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소는 손상에 대 한 감시 downspouts 위쪽 지붕에서 낮은 지붕, 누설의 기회를 증가 하 고 지붕 덮 음 물자의 수명 단축에 방전 하는 곳입니다.

Downspouts

Downspouts는 개 골 창을 안전 하 게 연결 하 고 이물질이 될 해야 합니다. 그들은 확장 또는 토양에 방전 하기 전에 재단에서 결선을 수행 한다 splashblock 같은 일부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막힌된 downspouts 결선 시 궁 창 오버플로를 일으킬 것입니다.

 
배수 재단 옆 방전으로 인 한 정착이 100 년 된 집에 벽돌 금이 어떻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끔 경계 하 수구로 묶인 downspouts 보자 그리고 지상 고정 되 면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얼음 작동에서 시스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주택 소유자 다시 절대 수 downspout을 분리 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downspouts 체인 같은 대안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체인은 내구성이 고 결선 체인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떻게 재단까지 결선 방전 지붕 오버행의 길이에 따라 달라 집니다.

인테리어 downspouts

지붕 방 구석 때로는 downspouts 외벽 내부에 설치 된 연결. 더 오래 된 가정에서 이러한 downspouts 금속 결국 부식 하 고 유출 되었다. 내부 downspout 누설 때로는 상당한 손상을 할 정도로 오랫동안 주목 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에서 신중 하 게 모양과 수 분 측정기를 사용 하 여 재료 내부 downspouts 주변을 확인.
내부 downspouts의 장점 중 하나는 열을 가정에서 그들을 얼음의 자유로운 유지 도움이 수 있습니다.

다 락 환기 시스템

지붕 구조 환기

통풍이 잘되는 지붕 구조 공기의 움직임을 사용 하 여 외부에 다락방 이나 지붕 구조에서 열을 배출. 불 쌍 한 지붕 환기는 지붕 재료, 특히, 검은색 펠트 underlayment와 아스팔트 지붕 널과 같은 아스팔트를 포함 하는 특정 유형의 장기 서비스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습기 수준을 가정에서 다락방과 안락 수준에 미치는 영향, 이후이 일반 지붕 검사 과정에서 환기를 포함 거 야 우리가.

지붕 재료는 열으로 서 햇빛을 흡수 합니다. 이 열은 다음 지붕 구조로 오픈 공기로 상향 및 하향 발표 됩니다.

지붕 냉각
다락방 공간 또는 서 까 래 베이 쿨러 유지 루핑 underlayment 쿨러 유지 하는 데 도움이 하 고 장기적인 그들의 서비스 수명을 확장 합니다.

생활 공간을 냉각
생활 공간에 도달 하기 전에 열 대피 홈 쿨러 더 편안 하 게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및 냉각 비용 절감.

습기 제거
지붕 환기의 세번째 장점은 과도 한 습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증기입니다. 과도 일 분 증기 형, 부패, 부식 또는 지붕 넣는 확장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가정에 있는 지붕 넣는 지붕 널 설치 된 후 패널 가장자리 주위 대상 포진의 변형에 따른 확장.

지향적인된 스트랜드 보드 OSB, 라고 일반적으로 지붕 덮개에 사용 하 고 그래서 그것은 매우 건조 밀 3 또는 4% 함량 남긴다.


 
넣는 및 루핑 그것을 통해 너무 빨리 기후에서 높은 습도와 설치 하는 것은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붕 넣는 로컬 습도 수준에 적응 하는 시간이 필요 합니다. 이 말을 또 다른 방법은 지붕 넣는 지붕 자재 설치 전에 평형 습기 homesite 환경에 만족에 도달 해야 합니다.


환기 시스템 유형
지붕 구조 환기 시스템은 두 가지 기본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능동 및 수동.

수동 시스템
수동 통풍구 아니 전기 필요 하지만 그들의 효과 종종 그들의 제대로 설계 되 고 특정 집에 대 한에 따라 달라 집니다.

잘 설계 된 수동 환기 시스템은 낮은 지붕과 능선 근처에 설치 된 배기에 있는 흡입 장치를.

균형 잡힌된 시스템에서 섭취의 인터넷 개방이 됩니다 약 배기 가스의 net 오프닝과 동일.

Soffit 환 풍
시스템이 균형 경우 그것 낫다 더 많은 환기 낮은 지붕; 즉, 큰 intakes입니다.

각 봉사를 서 까 래 처럼 여기 볼 베이 또는 연속 통풍구 개별 통풍구를 볼 수 있습니다.
 

 

 
다락방을 검사 대로 soffit 환 풍 단 열에 의해 차단 되지 않습니다 확인 하십시오. 이에 날 려 단열재와 다 락에서 특히 일반적입니다. 차단 된 통풍구를 찾을 경우 검사 보고서에 그들에 대해 언급 합니다. 인슐레이션은 다시 개최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배플 공기 공간을 만들어 설치를 보아야 한다.
 
그것은 그 배플 통해 연장 외부에 그들은 실제로 다락방에 공기 흐름을 허용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판자 벽 및 처마 밑면 완료 되 면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배플에서 흐르는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 않는 기능적 공기 흐름을 확인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부인 한다.

게 이블 벤 트

게 이블 통풍구는 다락방의 반대편 끝에 박 공 끝에 설치 됩니다. 가장 효과적인 경우 통풍구 강한 바람으로 정렬 합니다. 이 다락방으로 공기를 밀어 집의 맞 바람 측에 높은 공기 압력 및 공기를 꺼내 downwind 측에 낮은 압력을 수 있습니다.

 
강한 바람 불어 통풍구에 수직으로, 섭취 량 및 배기 박 공 환 풍 역할 합니다. 공기 교환 일어난 적은 다 락 환기는 균일 하 고 그래서 덜 효과적입니다.

지붕 환기구
 
지붕 피크 근처 지붕 환기구, 라고도 함 "거북" 통풍구를 설치 한다. 이 그림 soffit 환 풍 유입 되는 차가운 공기를 보여 줍니다. 그것은 열을 흡수 하는 지붕 환기를 통해 다락방을 종료 하기 전에 지붕 덮개의 아래쪽을 따라 오른다.

가끔은 지붕은 underlayment 잘라 잊지. 지붕 환기구는 underlayment 잘라 하지 않으면 작동 하지 않습니다.

풍력 터빈
때때로 터빈 통풍구를 볼 수 있습니다. 터빈 바람을 catch 하 고 터빈을 회전 하는 특수 한 모양의 바람개비의 시리즈를 사용 합니다. 바람개비를 회전으로 그들은 다락방에서 공기를 끌어 낮은 압력 영역을 만듭니다.

그들은 능선 환 풍으로 유효 하지 않다, 그러나 적어도 5 MPH의 일관 된 바람의 속도와 지역에 저가 대안을 제공지 않습니다.
 
부적절 하 게 다락방으로 터빈 통풍구를 통해 라우팅된 증발 냉각기 당신이 볼에 대 한 전원 코드입니다.

연속 능선 환 풍
가장 효율적인 환기 방법 중 하나가 연속 릿지 벤 트와 함께 연속 soffit 환 풍입니다. 능선 환 풍을 형성 하기 위해 슬롯은 능선을 따라 지붕 덮개 밖으로 절단 됩니다. 섬유 소재 슬롯의 맨 위에 설치 하 고 뚜껑을 여 장소에서 개최. 섬유 소재는 공기 흐름을 허용 하면서 벌레 밖으로 유지 됩니다. 캡 자리에 섬유를 보유 하 고 공기를 산란. 다른 제조 업체는 다양 한 구성으로 릿지 통풍구 생산. 일반적으로,이 어떻게 가정에 설치 된 모습입니다.

가끔 곤충을 밖으로 유지 하기 위해 설치 아무것도 능선 환 풍을 찾을 거 야. 이것은 결함이 있는 설치 이다.


이 회색 패브릭 방 벽의 한 종류 이지만 다른 종류를 볼 것 이다.


 
그건 그렇고, 욕실 배기 팬이 부적절 하 게 다락방 내부의 종료에 대 한 환기입니다. 욕실 및 세탁 통풍구 인슐레이션 밑과 능선 환 풍 아래 뿐 아니라, 외부에서 종료 해야 합니다. 어디 화장실 배기구 종료 보고 자동으로 할 무언가 이어야 한다. 습관 이어야 한다입니다.

비록 열 부 력-뜨거운 공기 상승-것 입 경향이 있는 다락방 공간 또는 서 까 래 베이에서 뜨거운 공기를 대피, 환기 공기 압력 차이 공기 처럼 다른 세력에 의해 상단 통풍구를 적극적으로 꺼내가 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릿지 통풍구 배플 경우는 배플 전환 지붕 위쪽에 걸쳐 부는 바람. 이의 공기 압력을 다락방 공간과 다락방의 풀 공기 도움이 외관 사이 차동 만드는 오프닝 바로 위에 낮은 압력 영역을 만듭니다.

강한 바람 불어 능선에 평행한 경우이 효과 손실 됩니다.

검사에는 지배적 바람이 불어에서 방향을 알 수 없습니다. 집은 바람에 제대로 동쪽으로 향하게 하는 잘 설계 된 시스템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더 제대로 설계 시스템 better-oriented 바람에 의해 out-performed 될 수 있습니다.
환기 시스템에서 수행 정확히 얼마나 잘 알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가난한 다락방 이나 지붕 환기에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문제를 발견 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도 수행 하려면 시스템은 설계 하는 방법을 알고.


연속 능선 환 풍
다양 한 유형의 연속 능선 환 풍 설치를 찾을 거 야. 무엇이 든 종류, 긴 손톱 추가 두께 때문에 필요 하므로 모자 단단히 고정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확인 해야 합니다.
 
이 능선 환 풍 soffit 환 풍의 섹션을 사용 하 여 즉흥적으로 했다. 분명히 패스너 개최 하지 않았다 충분히.

적절 한 환기

다 락 환기의 적절성에 대 한 언급 해야 하는 대부분의 가정 검사 표준의 연습.
가장 일반적으로 적절 한 환기를 결정 하기 위한 공식은 모든 150 평방 피트의 다락방 공간에 대 한 net 무료 영역의 12 평방 인치 최소 허용. 12 평방 인치 개방 될 수 있습니다 3 인치 x 4 인치.
"무료 인터넷" 미 늘 또는 개통의 실제 크기를 줄이려면 다른 장치를 열 때 잠식 수 없습니다 의미 합니다.

이 최소 낮은 페름 수증기 방 벽 단 열 아래 의미 다락방 바닥의 온난 한 측에 설치 된 경우 줄어들 수 있다. 이 경우 수식 12 평방 인치 다 락 공간의 매 300 평방 피트에 대 한 net 자유 영역을 변경 합니다. 그래서 아무 공기 장벽 공기 장벽 150 300입니다.

일반적으로 설치 된 낮은 페름의 예 증기 장벽 것 이다 플라스틱 연결할 수 천장 장 선의 밑바닥 천장 벽체로 덮여 있었습니다 하기 전에.

빛 난 방 벽

빛 난 방 벽은 열 반사 물질. 그들은 열을 반영합니다. 그들은 종종 마분지에 접착 호 일 처럼 봐.
 
여기에 예가입니다. 다락방에서 지붕 골조에 알아보라고 하는 시트를 볼 수 있습니다.
서 까 래의 바닥에 시트를 스테이플링 래 베이에 뜨거운 공기를 트래핑 됩니다.

단단한 지붕 덮개 아래 설치도 허용입니다.

 
이 지붕은 원래 설치 된 목 제 동요 했다. 때 그들은 아스팔트 구성 지붕 널으로 교체 했다, 빛 난 방 벽 위에 간격 넣는 대상 포진에 대 한 기판으로 단단한 지붕 갑판을 설치 하기 전에 설치 되었습니다.

루핑 재료 갇혀 있을 것입니다 하 고 지붕에 온도 증가 의해 아래쪽으로 방사 하는 열. 이 조건은 지붕 재료, 특히 asphaltic underlayment와 아스팔트 지붕 널의 조기 실패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간판 제조 보증이 무효화 됩니다. 빛 난 방 벽 설치 지침 조약돌 제조업체의 지침과 충돌, 지붕 널 제조자의 지시 우선 해야 합니다.

더 나은 설치 다락방 바닥에 빛나는 시트를 고정 하는 것입니다. 생활 공간으로 방사 열 양이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다 락 환기 시스템은 여전히 수 뜨거운 다락방 공기가 밖으로 대피.

일반적으로, 지붕 널 제조자의 요구 사항은 지붕 덮개의 아래쪽 효과 보증 통풍이 있다.

활성 환기 시스템

온도 조절 장치로 통제 팬

"활성" 환기 시스템 작동 하는 전원의 일종이 필요 합니다.
아주 흔한 두 가지 구동된 팬: 다락방 팬과 온 집안 팬.
 
다락방 팬 보통 자동 온도 조절기에 의해 제어 됩니다. 당신이 여기 볼이 자주 박 공 끝에 설치 됩니다. 노란색에서 원으로 표시 된 자동 온도 조절 장치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서 까 래 사이 설치 하는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흰색 지휘자 팬에 가까운 프레임 멤버를 알아보라고 한다.

집 전체 팬

집 전체 팬은 큰 팬 들, 일반적으로 24 ~ 30 인치, 홈의 중앙 부분에 최상위 층의 천장에 설치 된. 복도 천정은 공통 위치. 그들은 온도 조절기, 타이머 또는 수동 스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집 전체 팬 생활 공간에서 뜨거운 공기를 끌어 하 고 다락방 공간을 통해 밖으로 배출.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정을 통해 차가운 공기의 흐름을 만드는 아래층 창 열기 나 증발 냉각기 같은 창 장착 냉각 기기를 사용 거 야.

부적절 하 게 사용 하는, 집 전체 팬 들 위험한 backdrafting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Backdrafting" 배기 굴뚝을 통해 집에 공기를 뽑아 때 발생 하는 조건을 설명 하는 데 사용 하는 용어입니다.

온 집안 팬 생활 공간에서 공기를 끌어 하 고 집 외관을 소모, 가정에서 공기 압력을 낮 췄 다 고 대체 공기, "메이크업 어" 라는 저항을 최소한의 경로 통해 가정으로 뽑아. 신선한 공기의 소스 처럼 열기 창이 메이크업 공기 배기에서 가져온 수 있습니다 제공 된 경우 굴뚝 같이 연소 기구를 봉사 하는 온수. 즉, 연소 같은 생활 공간으로 일산화 탄소를 뽑아 수의 독성 제품.

Backdrafting는 가정에 배기 팬을가지고 대기 용광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또한 더 메이크업 공기를 제공 하기 위한 아무런 시스템을 긴밀 하 게 건축 한 가정에 일어날 가능성이입니다. 예를 들어 열 복구 환풍기, 일컬어 "HRV" 될 것 이다.

설화 집 전체 팬 들과 관련 된 잠재적인 위험을 설명 하는 하나의 라이브러리에 포함 하는 좋은 아이디어가 고 오픈 미망인 또는 열려 있는 창에 설치 된 증발 냉각기 실외 공기의 소스를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 어 컨디셔너가 모든 이후 실외 공기를 제공 하지 것입니다 re-circulates 생활 공간을 통해 공기를 냉각 이다.

추운 기후 지역

추운 기후 나눌 수 있습니다 대략 세 가지 유형:

1 가끔 경험 눈과 추위를 입력 하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히 따뜻한 깊은 snowpack 및 만성 얼음 관련 문제 개발 하지 않습니다.

2 기후 경험 날과 야간 30도 이하의 온도 밖에 연장된 기간에 대 한 입력 합니다. 이러한 영역은 눈, 상당한 양의 고 지붕에 주 동안 한 번 이상 유지. 얼음 댐이이 분야에서 주로 생활 공간에서 새 열에 의해 발생 합니다.

유형 3 기후 높은 해발 mountainsmeaning 같은 높은 해발 고도 그리고 그들은 춥고 눈이. 건물에서 유출 하는 열 뿐만 아니라 얼음 댐은 날부터 밤에 극적인 온도 변화와 함께 햇빛에서 강렬한 태양 방사선에 의해 발생 합니다.

추운 기후에 있는 가정 나라의 따뜻한 부분에 가정에서 다른 루핑 문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지붕에 영향 하는 요인 온도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몇 분, 세부 사항을 커버 하지만 먼저, 여기에 효과 추운 기후에 있는 지붕 기본 요소:

눈 부하
눈, 그것의 함량 및 지붕에이 얼마나 오래 체류의 깊이 고려 하십시오. 오 줌 싸 개 눈이 무거운 하 고 눈 깊이 함께 동결-해 동 과정에서 얼음 댐을 만들고 속도 정도 뒤에 흐르는 빗 물 웅덩이에 얼음 댐 결선 생성 되는 속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온도
외부 온도 눈 축적 비율, 눈의 녹는 속도 결선 형태에서는 얼음에 속도 영향을 줍니다 및 축적.

바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의 추운 기후에 바람 피해 외에도 바람 지붕 몇 가지 다른 방법에에서 효과가 있습니다. 대류 바람 속도 산 너머로 전달 될 때 발생 합니다. 평야와 계곡으로 산에서 아래로 방울로 그것은 따뜻한,이 조건에 의해 영향을 받는 영역 그렇지 않으면 예상 있을 보다 온화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될 수에 이르게 압축 합니다.
바람 추운 기후에 있는 지붕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방법으로 녹아 또는 동결 되기도 전에 지붕에서 모든 눈을 날 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얼음 댐
얼음 댐 양식을 봄비 지붕 아래로 실행 하 고 정지 찬 지붕에 도달할 때 돌출 할 때 또는 "이브". 결선도 나무 또는 스카이 라이트, 굴뚝 또는 dormers 같은 구조에 의해 그늘진 지붕 부분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냉동된 결선 얼음 레이어 축적 하 고 댐을 만드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부 온도 일반적으로 이브에 양식 댐에 결선에 대 한 약 22도 이하로 될 필요가 있다. 봄비 댐의 오르막 길 쪽에 풀링 가정에서 탈출 하는 열에 의해 고 위의 snowpack에 의해 추위 로부터 격리 되 고 액체 보관 하실 수 있습니다.

결국,이 풀링된 meltwater 기본 지붕 덮 음 물자 및 underlayment를 통해 침투 하 고 지붕 구조로 하 고 때로는 다락방 이나 가정으로 누설 수 있습니다. 근처에 이브를 넣는에 얼룩을 볼 때 얼음 댐에서 누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있는 고장에서 절연 soffit 환 풍을 차단 했습니다 조건은 얼음 댐 누설으로 인해 발생 했다이 어두운 얼룩이 좋은 표시 이다.
습기 손상 외에도 얼음 댐을 구조적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얼음 입방 피트 당 약 57 파운드가 나갑니다. 눈 거의 만큼 얼음 또는 입방 피트 당 작은 4 파운드 무게 수 있습니다. 동결-해 동 주기에 의해 일반적으로 압축 되었습니다 지붕에 눈 사이 10과 25 입방 피트 당 파운드 무게. 지난 지붕 가장자리 밖으로 확장 하 고 그들 로부터 걸려 대형 고 드 름 얼음 댐을 이브는 이브 자주는 아니지만 지원 하도록 디자인 된 상당한 구조적 부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눈 축적의 영역에서 두 개의 서로 다른 효과의 조합으로 인해 얼음 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Snowpack 밑면에는 눈이 녹기 천장, 다락방과 지붕 구조를 통해 이동 하는 생활 공간에서 발생 하는 열에서 가장 큰 효과가 이다. 정도 가정 것 이다에서 어떤 열에 지붕에 녹여 눈 방열재의 수준, 지붕 구조 환기 시스템 및 외부 온도 효과에 따라 달라 집니다.

두 번째 효과 차가운 야간 온도 함께 하루 동안, 강렬한 태양 방사선에 노출으로 할 수 있다. 비록이 낮은 고도에서 유일한 순 효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높은 고도에서 강력한 효과 가질 수 있습니다.

위도 태양 방사선의 강도에 영향을 주어. 멀리 북쪽에 위치한 주택 주택 멀리 남쪽 늦은 겨울 동안 초래 될 것입니다 하는 동안 봄, 하는 동안 적용 됩니다.

문제의 일부는 눈 약 2 ~ 5% 개최만 습기. 눈에 추가적인 습기를 추가 하는 경우 눈에서 흡수 수 없습니다 하 고 중력 그것을 아래로 강제로. 태양 복사 녹는 눈으로는 meltwater는 snowpack 통해 아래로 새 어 나온 그 meltwater의 작은 비율을 re-freezes. 그것은 re-freezes로 더 meltwater을 만드는 과정을 계속 주변 눈 들이 녹기에 충분 한 에너지를 출시 하였습니다.

풀링된 물 headlaps와 sidelaps에서 취재 지붕 침투. 지붕 덮 음 물자 관통 했다, 일단 고정 하 고 얼음 댐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eltwater 얼음에 나타나면, 확장 하 고 조임을 불 수 있다. 너무 무거운 될 오버행에서 로드 하는 눈과 얼음 그것 떨어질, 지붕 재를 복용 하거나 너무 무거운 이브 프레임 실패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얼음 댐 좋은 열 절연 제 및 효과적인 지붕 구조 환기의 형성을 방지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형성 했습니다 일단 그들과 거래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실용적.


콜드 지붕 시스템

콜드 지붕 시스템 주택 얼음 댐 형성 될 수 있는 영역에 대 한 권장 됩니다. 콜드 지붕 들은 지붕에 눈 녹는 때 외부 온도가 약 22도에서 계속 충분히 잘 통풍이 있습니다. 열 절연 제 및 증기 retarders 높은 수준의 찬 지붕의 중요 한 기능입니다. 콜드 지붕은 태양 복사는 더 강렬 하 고 얇은 공기 지상 가까이 열을 들고에 덜 효과적 이다 높은 고도에서 특히 유용 합니다. 높은 고도에서 맑은 밤 하늘에 노출 된 추운 지붕의 온도 주변의 공기 보다 낮은 것입니다.

 
여기에 차가운 지붕 공사의 한 방법이입니다. 상단 및 하단 항공 및 증기 억제제 단열재의 온난 한 측에 설치 되어 구성 됩니다. 두 항공 지붕을 도달 하기 전에 생활 공간에서 새 열을 멀리 운반 하는 데 도움이.

높은 고도에서 지붕에 빛나는 태양이 멈추면 지붕 신속 하 게 반환 주변 공기의 온도에. 이 찬 지붕에 경우는 snowpack 밑면에 물 작은 결정으로 버립니다. 때로는 "눈 익은" 라고 형성 됩니다. 흐름 경로 통해 녹 물이 투과 레이어 형태는 지붕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붕 가장자리에 스며들 지 않는 얼음 댐을 형태 일반 지붕 대신 이다.

찬 기후에 있는 지붕을 검사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를 찾습니다.
• 대성당 천장, 항공에 대 한 보고와 함께 가정에서 너무 작은 또는 차단 됩니다.
• 다 락에서 특히 그 고장에 단 열, 환기 흡입구 찾아요 soffit 환 풍 단 열에 의해 차단 같은.
• 환기 후미 또는 너무 작은 배기구.
• 능선 환 풍 막힌 눈 또는 파편.
• 불 충 분 한 수준의 단 열입니다.
• 열 및 습기 지붕 구조를 입력 하도록 허용 하는 생활 공간에서 공기 누설.
• 또는 기계 장비 눈에 따뜻한 공기를 불어.

추운 기후에 슬로프 고려 사항
가파른 경사 지붕

가파른 지붕 항목, 기능 또는 사람들 슬라이딩 지붕에서 눈 손상 시킬 수 영역에 특히 지붕에 눈을 유지 하도록 설계 되어야 합니다. 장소에 눈을 잡아, 더 미 끄 러운, 금속, 같은 지붕 덮 음 물자 타일 및 슬레이트 "눈사태 preventers" 또는 "눈-경비" 라고도 하는 보존 장치 눈 필요 것 이다.

스노우 가드가 필요 밀접 하 게 충분히 그들은 오버 하지 않습니다 무료 눈물 또는 슬라이드, 눈을 허용 간격 또는. 간격 snowguard 제조업체 또는 구조 엔지니어에 의해 지정 됩니다. 낮은 품질 snowguards 무료 높은 품질의 보다 라이터 로드가 찢 어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많은 그리고 그들은 효과적인 방법 그들은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는 snowguards 정도로 높은 품질 일을 할 하 고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설치 해야 하는 설치 하기 전에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가파른 경사 지붕 보다 얼음 댐의 창조에 더 취약 한 낮은 경사 지붕 더 느리게, 물 창.

Scuppers 또는 얼음에 의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downspouts 같은 구성 요소에 배수 하는 평면 지붕 추운 기후에 위험이 있습니다.
 
이 지붕은 형성과 막힘 만들기에서 얼음을 방지 하는 구조에서 열 수 있도록 설치 된 오버플로 드레인으로 낮은 지역에 배수 해야 한다. 얼음 막혀는 추운 기후에서 많은 지붕 붕괴에 기여 요인이 다.

우박 피해

우박은 큰 사업 이다. 미국에서 우박 피해를 복구 하는 비용은 평균 약 $1 억 년.

보험 업계에 의해 수집 된 집주인 보험료의 마다 $ 100, $30 바람 및 우박 손상에 대 한 지불로 이동 합니다. 그 화재 피해에 대 한 16 달러와 물 손상에 대 한 $11에 비교 됩니다.

마구 쏟아지는 우박도 치명적일 수 있다입니다. 2002 년에, 중국의 후난성에 우박 25 명이 사망 하 고 수백 더 많은 부상을 합니다.

우박 피해 지붕 및 홈 외관 검사로 식별 됩니다. 검사 수행 이들은 보험, 지붕 또는 가정 검사 업계의 멤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록 미국에 우박 피해는 광범위 하 고 비용이 많이 드는, 바람 및 우박 손상 이러한 산업 들을 식별에 대 한 일정 한 기준의 부족이 이다. 심한 우박 피해는 쉽게 식별할 수 있지만 지붕 낮은 학위를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및 다른 기업에서 사찰 때로는 무엇 이며, 우박 손상 되지 않습니다에 대 한 동의.

이 인증 과정의 우박 부분의 목적은 우박 손상의 식별에 대 한 자세한, 정확한 기준을 제공입니다.

이러한 산업에서 사찰에 식별 하는 손상 같은 조건을 사용 하 여, 불일치를 감소 시키고 또한 믿는 사람을 대 한 주택 소유자의 편에서 혼란을 감소의 좋은 기회가입니다.

일반 과정에서 우리가 주요 가파른 슬로프 주거 지붕-취재 자료에 공통 특성을 우박 스틱 거 야 그래서 피해 인식 다른 지붕-취재 자료에 대 한 다른 것입니다.

우리는 우박 피해 아스팔트 지붕 널, 나무, 타일, 금속 및 슬레이트 지붕에 InterNACHI 과정에 그 재료의 각 특정 커버 거 야.

첫째, 수 있습니다 방법에 대 한 이야기 형태 우박.

지구의 표면의 고르지 않은 난방 당기 대체 공기 그것의 뒤에 따뜻한 공기가 상승 바람을 만듭니다. 상승 공기 "updraft" 라고 하며 프로세스 "대류" 라고 합니다.

이 토네이도 updraft로 시작 했습니다. 결국, updraft, 회전 하기 시작 하 고 토네이도 태어났습니다.
상승 기류는 폭풍우의 다른 종류의 숫자와 관련, 비록 우리가 우려 "supercell" 라는 하나의 특정 한 유형을 가진. 토네이도, 이외에도 supercells는 우박을 생산할 수 있다.

우박 "우박" 라는 얼음의 볼으로 구성 됩니다.
 
상승 기류 흙을 운반 하 고 폭풍 구름의 감기, 상단 부분에 먼지 입자 높은 우박 폭풍 안에 형성 된다. 만들된 물, 입자에 달라 붙는 다음 작은 형성 얼음 얼음 공. 일단 updraft 약화, 그들이 있어 다시 다른 updraft에 의해 다시 구름 속으로 해제 될 때까지 얼음 공이을. 이 과정을 반복으로 얼음 공 얼음의 레이어를 축적 하 고 좀 더 큰. 일단 그들은 너무 무 거 워 바람에 의해 지원 하 되, 그들은 우박으로 하늘에서가.

우박 피해: 어디 그리고 언제?
 
우박 조건은 바로 지구상 어디서 나 빠질 수 있다, 비록 대부분 미국에서 우박 손상의 발생 중서부 지역에서 콜로라도 동부와 미네소타 남쪽 택 사스 북쪽에서 일리노이.
높은 우박 손상 가능성의 또 다른 밴드 버지니아 동부를 실행합니다.

우박 시즌 일반적으로 시작 되는 남부에 우리 3 월 하순에 하 고 8 월까지 계속 됩니다. 일반적으로 폭풍에서 동북 쪽으로 이동합니다.

우박 피해를 정의

보험 목적에 대 한 지붕-취재 자료에 우박 피해는 "기능적 손상" 또는 "외관이 손상"로 정의 됩니다.

기능적 손상
기능적 손상 물 창 고 지붕의 능력을 감소 하거나 감소 예상된 장기 서비스 수명이 있는 손상이 이다.

기능적 손상 지붕 덮 음 물자의 다른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목재 지붕 아스팔트 나 타일 지붕에서 다르게 기능 손상이 표시 됩니다.

외관이 손상
"기능"의 정의 충족 하지 않는 피해 "화장품"으로 간주 됩니다.

외관 문제는 변색 또는 손상, 지붕 재료의 수명에 영향을 하지 않습니다 하거나 물을 발산 하는 능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외관이 손상은는 재료의 모양에 영향을 미치는 또는 부 정도로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몇 가지 예제 것입니다.
아스팔트 지붕 널에 hailstrikes에서 • 사소한 지역화 된과 립 손실 또는
• 금속 환풍구, 배수 또는 downspouts dents 우박.

외관 문제 설치 지붕 덮개 재료의 종류와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 회사 수도 외관이 손상에 대 한 지불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관이 손상에 대 한 보험 회사 수도 지불 하는 경우의 예로 피해 계약자에 재정 손실에 결과 또는 국가 또는 현지 법률에 의해 필요한 경우. 외관이 손상에 대 한 지급 됩니다 때 각 정책 작성 방법 및 다양 한 보험 회사의 정책에 의해 다소의 연결이 또한 다릅니다.
 
"손실"은 일반적으로 홈의 가치에 있는 감소를 의미 하는 해석 됩니다. 이 우박에 의해 군용 심하게는 비싼 구리 지붕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이 엔드 홈의 눈에 잘 띄는 부분에 구리 지붕 라면 손상을 경우 보다 그것은 지상에서 겨우 볼 수 있던 두 번째 이야기 지붕의 부분에 대 한 지불 될 가능성이 더 것입니다.

그것을 지불 하는 경우에 결제 절반 또는 더 적은 비용, 교체 될 수 있습니다. 구리 지붕으로 오랫동안 우박 충격 음 푹 들어간 곳은 그들의 역사와 캐릭터의 예상된 부분.

현장 검사관으로 당신은 하지 우박 피해 데스크 조정자의 보험 적용 여부 결정을 만들 것 이다. 우박 피해 데스크 조정자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적절 한 보고서에 정보를 제공 하도록 구성 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알고 해야 합니다.

이제 살펴 봅시다 얼마나 심한 우박을 결정 하는 다른 요인에 손상 되었을 수 있습니다.

우박 피해 특성

우박 피해는 우박, 모두 서로 다른 속성과 안타 우박 다양 한 지붕 재료의 속성을 가진 달라 집니다 특정 특성이 있습니다. 첫째, 우박의 다양 한 속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박의 속성

심각도 우박으로 인 한 피해의 모양을 변수의 수에 따라 달라 집니다. 크기, 밀도, 자유 낙하 속도, 모양 우박, 방향 및 각도 미치는 영향의 모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상 검사를 하는 동안 참조.


충격 에너지
3 이러한 속성-크기, 밀도 및 자유 낙하 속도-무슨 에너지"우박의 영향" 이라고 영향을 미칩니다. 충격 에너지를 충격 파업 때 지붕-취재 자료를 전송 하는 에너지의 양이다. 충격 에너지를 충격으로 인 한 피해의 심각도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 한 요소입니다. 충격 에너지를 많이 들고 충격 하나 들고 덜 충격 에너지 보다 더 많은 피해를 할 것입니다.

크기
크기는 중요 한 요소는 더 큰 우박은 무거운과 작은 우박 보다 빨리가 있기 때문에 그래서 그들은 더 많은 에너지를가지고.

우박 크기 공통 개체를 비교 하 여 설명 합니다. 자주 사용 하는 묘사는 여기 있다:
완두콩 1/4 인치 직경 =
대리석/mothball = 1/2 인치 직경
다 임/페니 = 3/4 인치 직경-우박 페니 크기 또는 더 큰 심각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니켈 = 7/8 인치
분기 = 1 인치
탁구 공 = 1 1/2 인치
골프 공 = 1 3/4 인치
테니스 공을 = 2 1/2 인치
야구 = 2 3/4 인치
티 컵 = 3 인치
자 몽 4 인치 =
소프트볼 = 4 1/2 인치

 
표 1은 일반적으로 다양 한 유형의 지붕-취재 자료를 손상 하는 데 필요한 충격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가이드 지만, 이후 심각도, 외관 및 우박 손상의 가능성 수 있습니다 의해 영향을 받을 여러 가지 요인, 곧 발견할 것 이다.

그들은 가끔 우박 작은 직경에서 1 인치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이후 유기 3 탭 지붕 널은 가장 깨지기를 볼 수 있습니다.

유리 섬유 3-탭, 삼목 지붕 널, 섬유 시멘트, 평면 콘크리트 타일 우박을 인치-및-a 분기에 대 한 도달할 때 손상을 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나무 착취 하 고 두꺼운 섬유 유리 지붕 널 우박을 인치-와--30 대에 도달 하면 피해를 보여주는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S 타일 우박에 도달 하면 약 2 인치 손상을 보여주는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충격의 크기는 지구에 떨어지는 전에 축적 얼음 레이어의 수에 의해 결정 됩니다. 강한 바람과 함께 더 크고, 더 강력한 폭풍이 긴 위에 우박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큰 크기를 도달 하는 그들을 위해.


나뭇잎 손상으로는 충격의 크기를 얘기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같은 크기의 우박을 남긴 피해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박 밀도, 그들은 재료의 특성 및 영향, 그들의 각도.

그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단일 폭풍 내 다 하는 우박의 크기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다른 크기 우박의 특성을 가진 재산 피해 보고 이상한 선도 폭풍의 후행 가장자리에 우박 폭풍, 본문에 다른 크기의 수 있습니다.

충격 에너지의 중요성 및 우박의 특성을 설명할 때 크기를 추정 하는 가장 쉬운입니다. 밀도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또는 피해를 보면 충격의 자유 낙하 속도 뒤에 나뭇잎. 하지만 우박 피해 조사에서 더 많은 경험이 될, 더 다양 한 재료에 대 한 피해 보고는 충격의 크기를 판단에 숙련 될 거 야.
부드러운 타격 하드 우박, 알루미늄 통풍구 같은 얇은 소재 부드러운 우박 하드 자료 타격 보다 그들의 직경의 더 나은 표시를 떠날 것 이다.

정말은 충격의 실제 크기를 확인 하려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idedntify 기능 손상이 나 손상의 부족입니다. 크기는 단지 1 더 많은 단서.

만큼 우리가 크기를 이야기 하 고, 정말 큰 충격 살펴보겠습니다.
 
여기 보면 닥터 찰스 나이트 비닐 봉지에 적에 가장 큰 충격을 포함 하 여 미국에 기록 합니다.

우박은 지붕과 다락방 자료를 통해 완전히 버리고, 토지 주택 내부에 알려져 있다.

이 같은 충격 차고 지붕 넣는 통해 바로 날 렸 어 요.

거 대 한 우박 피해 쉽습니다, 무엇 하 고 작은 일에서 손상 하지 않습니다 인식 인식 하지만 부드럽고 우박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밀도
연구 우박 밀도에 따라 다릅니다. 충격의 밀도 얼마나 열심히 그것이의 표시입니다. 충격 성장 함에 따라, 축적, 얼음의 레이어 부드럽고, 더 가볍고 더 적은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충격을 만들어 공기 방울을 포함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밀도 충격 한 충격 보다는 스노 콘과 같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우박 크기, 밀도 및 우박이 좋은 지표를 될 수 있는 "뿌리기" 라고 하는 독특한 자국을 남길.

큰 우박은 작은 돌 보다 반드시 더 세게. 우박 레이어 구성 되며 각 레이어에 밀도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학위와 밀도의 조합이 가능 하다.

부드러운 돌 지붕 덮 음 자재를 손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뭐 든 공격에 눈에 띄는 임시 자국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들여쓰기 대신 자주 나뭇잎 마크 표면 산화 제거에서 결과 미 립 자 먼지와 먼지, 미생물 성장 등을 뿌려.

속도
충격을 하늘에서 떨어지는 속도 대 한 또 다른 단어는 "속도"입니다. 속도 충격 폴 스는 공기 역학적 형태, 크기, 표면 품질에 의해 제한 됩니다.

특정 도형의 개체 가능성이 떨어질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 "터미널 속도" 또는 "자유 낙하 속도." 라고 합니다. 우박의 터미널 속도 빠르게 한 충격 폭포, 더 충격 에너지를 운반 하기 때문에 중요 하다. 빨리 떨어지는 충격은 더 느리게 떨어지는 비슷한 충격 보다 안타 때 손상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박이을-속도 테이블 서로 다른 크기와 각 크기 운반 충격 에너지의 우박에 대 한 터미널 속도 보여 줍니다. 우박은 부드럽고 구형 가정 합니다.

동일한 밀도의 3 인치 충격의 1-인치 충격의 속도 충격 에너지를 비교 하는 경우에 큰 우박 피해 더 왜 볼 수 쉽습니다. 1 인치 충격 시속 약 50 마일에 빠진다 고 충격 에너지의 1 foot-pound. 3 인치 충격 시속 90 마일 거의 빠진다 고 충격 에너지의 120 foot-pounds.

충격 에너지 충격 크기 증가 함에 따라 기 하 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충격 변형

충격 에너지의 다른 양의 수행할 단일 폭풍 이내 우박에 대 한 특이 한 일이 아니다. 행간에 우박과 폭풍의 후행 가장자리 특성 다른 우박 폭풍의 본체에서 떨어지는 이후 태풍의 가장자리에 조건이 그 중간에 다른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모양
충격 모양 파업 자료에 떨어지는 충격에서 충격 에너지를 전송 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므로 중요 하다.

넓은 끝에 타격 원뿔 충격 좁은 끝에 타격 충격 보다 더 큰 영역에 미치는 영향 에너지를 확산 됩니다. 좁은 끝의 작은 표면 영역 우박 손상의 기회 증가 충격 파업의 힘을 집중할 것입니다.

우박의 약 75%는 구형, 원추형, 또는 타원 모양, 타원 약간 숙청된 구 처럼 되 고.

구형까지 소형 또는 중간 크기의 우박으로 특히 가장 일반적인 형태가 이다. 우박 기하학적 또는 불규칙 한 모양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큰 우박 돌출부가 더 높습니다.

방향성

"방향성"을 설명 하는 데 사용 하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우박 사실 특정 방향에서 불면. 우박 폭풍와 관련 있기 때문에, 지붕 기울기와 상승 다가오는 우박의 방향을 직면 하 고 가장 심각한 피해를 겪게 됩니다. 비록 동북 쪽으로 남서에서 서쪽에 있는 supercells 일반적으로 이동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손상의 농도 방향에 따라 각 가정 해발 고도 얼굴 다 한다. 이 사진은 가정, 그러나 전면 또는 측면에 전혀 안타 뒤 판자 벽에 10 안타를 했다 집으로 보여줍니다.
우박 주황색 이었고 그것은 그을 꺾을 수 있지만 강아지에 하지 않았다. 이 지역 테니스 공 크기 우박에 의해 명 중 되었다. 당연이 불 쌍 한 개는 피로 하다.

우박 모든 노출된 표면에 칠 수 있다는 우박에서 방향의 증거 했다 그래서 지붕 뿐 아니라 서피스를 다른 종류의 숫자에 명백한 있어야. 우박 피해의 증거는 집 주변 항목 수에 볼 수 있습니다. 이 "부수적인 피해" 라고 합니다. 피해 조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우박 거의 곧장 아래로 떨어질 것 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로 다른 경사면에 손상이 비슷한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수적인 피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현장 검사를 수행할 때 그 방향에 일치 하는 우박의 증거를 보아야 한다. 우박 남서부에서 불어를 하는 경우에 그 방향에 직면 하 고 표면에 가장 심한 우박 피해 볼 바랄 것 이다.

당신이 참조 하는 경우 단일 우박 피해와 일치 하지만 두 개의 별도 마구 쏟아지는 우박에서 손상 될 확률이 모두 북쪽과 남쪽 양쪽에 비슷한 심각도의 손상만 세. 각 측에서 피해를 비교 하 고 다른 연령대의 손상을 나타내는 징후에 대 한 보고 해야 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할 하는 방법에 대해 더 얘기 하자.

각도의 영향

우박 폭풍 높은 바람 속도와 떨어지는 우박이 떨어지는 조용한 공기를 통해 보다 더 가파른 각도에 영향을 줍니다.

충격의 각도에서 손상의 심각도 재산의 주위에 다양 한 표면에서 볼 수 있는 방향성의 다른 증거와 일치 해야 합니다.

날 려 우박도 가까이 곧장 아래로 떨어지는 우박 보다 더 많은 부수적인 피해를 생성 합니다.

루핑 재료의 특성

일부 일반적인 가파른 경사 지붕 덮개 재료의 충격 저항에 영향을 주는 속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박 피해에 대 한 저항 요인의 숫자에 따라 다릅니다.

지붕 덮 음 물자의 유형

지붕 덮 음 물자의 유형은 하나의 요소 이다. 재료 및 프로필의 일부 유형은 다른 사람 보다 손상에 더 강 합니다. 금속 지붕은 거의 우박에서 기능적 손상으로 고통. 아스팔트 지붕 널 지붕의 많은 수천 매년 우박에 의해 손상 됩니다.


루핑 재료 조건
 
지붕 재료의 조건에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이 사진을 보여 일반과 립 손실 고통을 있는 20 년 된 아스팔트 지붕 널 지붕. 그것은 골에 축적 된 볼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아마으로 기여 했다에 광범위 하 게 젖어의 예를 들어 세 번째 사진에 표시 됩니다. 일반과 립 감소 기능 손상을 간주 되지 않습니다.
 
지붕 재료의 두께 또한 손상의 심각도 영향을 미칠 것 이다. 가정 하 고 두껍고 얇은 아스팔트 지붕 널과 같은 유사한 물질을 비교 하 고, 두꺼운 재료 일반적으로 얇은 것 들 보다 더 피해를 저항할 것 이다.

기판의 특성 또한 손상의 심각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두껍고, 견고한, 부드러운, 단일 레이어 기판에 지붕 덮 음 물자의 영향을 흡수 하는 능력 향상과 기능 손상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단단한 나무 갑판 좋은 고체 기판 공급. 지붕-취재 자료 제공에 대 한 불 쌍 한 지원의 오래 된 레이어 우박 충격.

루핑 재료의 일부 히트
적중 루핑 자료의 부분 피해 금액에도 적용 될 것입니다. 나무와 아스팔트 지붕 널과 같은 지붕 구성 요소 가장자리 가장자리 지원에 대 한 덜 주변 자료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성 요소를 중간에 자료를 보다 더 약하고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릿지 및 힙합 모자 포진 지원 더 가난 하 게 되 고 그래서 더 우박 손상의 입을 가능성이 있다.

지붕 재료의 온도
지붕 재료의 온도 효과 가질 수 있습니다. 지붕-취재 자료 같은 낮은 온도에서 점점 더 취 성이 될 아스팔트 지붕 널. 취 성 재료 덜 손상, 너무 추 워 materrials 우박에 의해 손상 될 가능성이 더 없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다.

우박 피해의 법의학

다음, 우리는 우박 손상 식별에 관련 된 법의학에 시간을 보낼 거 야. "법의학" 다양 한 관점에서에서 피해를 보고, 주변을 포함 하 여-사실, 그래서 가까이 우박 파업의 전체 패턴을 볼 수 있도록 작은 단서 흠집-같은 고도에서 멀리 떨어져 볼 돋보기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볼 것 이다 다른 장소 다음 지붕.

부수적인 피해
당신이 지붕에 가기 전에 그것은 부수적인 피해를 보면 집 주변을 산책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몇 분 좀 더 자세하게에서 부수적인 피해에 대 한 자세한 얘기 하자.

스 패터
우박에서 파업 보통 표시의 두 종류 중 하나를 떠날 것 이다: 스 패터 또는 들여쓰기. 핏 자국 자국을 남길 우박은 보다 sloshballs 처럼 우박. 이러한 sloshballs 스트라이크 그들은 산화, 먼지 및 먼지, 미생물 성장에서 제거 뭐 든 했다.

시간이 지남에, 패터 re-oxidize 것, 미 립 자에 의해 특유 될 자국과 패터 피해 보다는 오히려 정말 일시적인 변색 이다 그래서 주변 표면 안으로 혼합할 것 이다.
 
패터 마크의 형태는 우박 크기와가 방향에 대 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터 마크의 긴 축을 우박을 가져온 하는 방향으로 정렬 됩니다.

스 패터 마크의 폭 2 인치 미만 우박의 충격의 크기의 거친 표시를 줄 것 이다. 2 인치 보다 큰 우박으로 패터 마크 폭 만든 충격의 실제 크기를 기준으로 크게 증가할 것 이다.

손상의 소스
들여쓰기 우박 이외의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아연 도금된 강판 또는 구리 downspout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우박 하지 스크래치 나 주름 금속을 않습니다.
 
이 사진 실제 우박 피해 배수를 표시합니다.
 
들여쓰기를 만든 힘 위에서 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 한 원본에서에서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여기 피해 우박 피해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이 피해를 만든 힘은 위에서 오지 않았다.

손상 분포
방향성
 
우리는 피해를 조사 하 여 폭풍 방향의 증거를 보기에 대 한 얘기 했습니다. 지붕 마찬가지입니다. 피해는 더 심각한 같은 방향으로 향하게 하는 사면에 일반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박을 가져온 방향 이다. 반대-직면 슬로프 손상이 있다면, 다른 폭풍에서 손상에서 찾고 있습니다. 한 폭풍에서 우박에서 다른 우박 보다 더 충격 에너지 전달이 가능 하다. 손상의 나이에 차이가 찾습니다. 그것도 가능한 작은 바람 고 그 우박 거의 곧장 아래로 떨어졌다.

임의 패턴
가 패턴 랜덤 이어야 한다입니다. 우박 피해 지붕에 걸쳐 패턴 랜덤 해야 하므로 수천 피트 공중에서에서 폭포. 손상의 기하학적 패턴을 참조 하는 경우 밀접 하 게 우박 이외의 원인의 증거에 대 한 손상을 검사 합니다.

의도적인 손상

지붕은 새 지붕을 보험 회사에 사기로 하 고 싶은 그들에 의해 때로는 의도적으로 손상 됩니다. 지붕 가장자리, 피해는 일련의 짧은 단편으로 표시 되는 영역 또는 별도 그룹으로 표시 되는 손상에서 지역에 집중 피해를 볼 경우 개별 마크 밀접 하 게 의도적인 손상의 징후를 검사 해야 합니다. 의도적인 손상의 세부 사항을 지붕 덮 음 물자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또, 피해 지붕에 걸쳐 무작위로 이어야 한다. 우박의 모서리를 포함 하 여 지붕-취재 자료의 어떤 부분에 충돌 수 있습니다 하 고 다른 겹치는 한 들여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대상 포진의 동일한 부분에만 표시 됩니다 피해를 볼 경우 다른 유형의 손상의 증거에 대 한 자세히 본다면.

손상의 나이
청소년 피해의 모양을 일반적으로 색상으로 할 수 있다. Hailstrikes 자주 파업의 영역 주변 소재에서 다른 색을 떠나 산화 및 미 립 자, 제거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손상 된 재료 re-oxidize 하 고 손상의 증거는 보이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비록 청소년 피해 최신 손상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미 립 자와 recxovered를 될.

검사 방법
우박 폭풍와 관련 있기 때문에, 바람 찾아 단일 폭풍으로 인해 피해를 함께 우박 수 있습니다. 가정에 우박 손상이 의심 되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검사 방법을 통해 가자.

부수적인 피해를 식별
아니 전부 우박 피해는 지붕에. 지상에서 많은 자료도 우박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지붕 아닌 항목에 피해 "부수적인 피해" 라고 합니다. 부수적인 피해의 자연 지붕에 참조 하는 우박 크기와 밀도 피해를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에 대 한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imoprtant의 부수적인 피해 형식이 "상승 피해"입니다. "상승 피해" 외벽 사이 딩 및 트림, 창 및 문, 창 잘 커버 또는 우박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건물 구성에 집의 그 부분에 손상이 이다.

"부수적인 피해" 보다 일반적인 이며 잔디밭 가구 또는 장식, 또는 냉 난방 장치 같은 무료 서 구성 요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상승 검사"를 수행 때 외벽에서 다시 단계를 참조 하 고 정의의 측면에서 보면 모든 것를 검토 거 야.
소재에 따라, 당신은 균열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덴트, 구멍, 깨진된 유리, 스 패터 마크 또는 빠질된 수 자료. 그 우박 떠나지 않는 흠집 안타, 재료에 그래서 들여쓰기에 흠집을 참조 하는 경우 피해는 우박에 의해 발생 하지 않습니다 기억 하십시오.

우박 피해를 생산 하지 않습니다 주름, 그래서 경우에 들여쓰기를 주름 잡은 아니다 우박 피해.
모든 자료는 우박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우박은 큰, 열심히 하 고 바람 구동도 콘크리트와 강철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상승 피해에 대 한 검사를 검토 거 야 구성 요소에 면밀 한 관찰을 가자. 우리는 외부 벽 구성 요소와 함께 시작 합니다.

개 골 창 및 downspouts
개 골 창 및 downspouts는 종종 우박 손상에 높게 저항 하는 강철에서 조작 된다. 알루미늄 골 비교적 쉽게 손상 되 고 구리는 알루미늄 보다는 더 단단 하지만 강철 보다 부드럽고. 금속의 종류, 금속 골 손상 및 downspouts 금속의 두께에 따라 달라 집니다. 구멍 또는 균열 비닐 골 및 leafguards 표시 됩니다.

개 골 창
Downspouts
개 골 창에서 볼 때 위에서 떨어지는 우박에 의해 만들어진 또는 특정 방향에서 날 려 dents에 지켜보고 있을 거 야. 시 궁 창 바닥을 때리는 우박 하향 들여쓰기를 만들 것입니다. 빈민의 앞면을 때리는 우박 들여쓰기 향해 또는 여백 채널의 우박의 방향에 따라 거리에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innies와 outies 이라고 합니다.

알루미늄 하 수구 및 downspouts 우박 발생 들여쓰기는 일반적으로 그들을 일으킨 우박의 지름 보다 작습니다.

Gutter 및 기타 기계적 손상에 기대어 사다리에서 손상을 상당히 지역화 하 고 쉽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다리를 떠날 것 이다 2 개의 부스러기 또는 dents 약 16 "떨어져. 손상은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다리를 장소로 편리 것 자리에 있다입니다.
 
모든 피해를 볼 것 이다 우박 손상 될 것입니다. 이 사진은 아닌 우박 손상의 예입니다. 거기에 몇 가지 단서:

측면에서 상위 들여쓰기를 만든 힘이 이었다. 우박, 바람 구동 될 수도 있지만 우박이 심각한 흠집을 만들 충분 한 충격 에너지와 가로 날아 하지 것 이다. 또한이 손상 각 진 부분을 포함 하 고 페인트 빠 졌 잖 소 있다. 우박은 금속 포 복 절도 하지 않는다.

낮은 들여쓰기를 만든 힘은 아래에서 우박 피해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창과 문

윈도우 화면 줄이 표시 하거나도 상대적으로 작거나 적은 밀도 우박에서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목 제 창, 문 및 트림은 때로는 외관 및 수평 표면에 특히이 클 래이 드 알루미늄 피복, 들여쓰기를 표시 하거나 수 있습니다 우박에서 자국을 뿌려.

유리 섬유 또는 비닐 창 프레임 금이 수 있습니다. 스틸 프레임 창 들여쓰기 또는 튄 자국. 우박 충격에 충분 한 에너지를 운반 하는 경우 그것은 창을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차고 문과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종종 손상 표시 됩니다.

이 차고 문을 열기는 알루미늄 트림 하는 우박에 의해 쉽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우박 피해에 대 한 보고에서 당신의 눈을 사용 하 여 제한 된 아니에요.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표면 검사는 그늘에 있으면, 그것은 그것을 볼 것 보다 피해를 느낄 쉬울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쉽게 볼이 실제로 존재 보다 더 큰 손상의 환상이 만들어집니다 비록 히트, 주변 영역 색을 보도 분필 조각의 측면을 사용 하 면.

사이 딩

알루미늄 사이 딩
 
알루미늄 판자 벽이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패인으로 나타나는 손상 우박에 의해 가장 쉽게 손상 하는 형식입니다. 호스와 사이 딩 젖어 만들 것 이다 손상을 훨씬 더 분명 그래서 가능 하면, 당신이 그것을 사진 전에를 분사 한다.

또한 기억 하는 것이 중요 그 표면 습윤 하 게 때문에 우박 노출을 쉽게 볼 수 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뜻 이다 사이 딩 수 분 침입을 허용 하는 골절, 같은 기능적 손상 기능 손실을 겪은.
 
이 피해는 안 전부 우박. 패터 마크, 하지만 또한 더 심각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박 피해 한 조각 처럼 보이는 떠나지 않을 것 이다 그리고 우박 손상 흠집으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건조 기 통풍구도 손상이 표시 됩니다. 우박 충격은 표면에서 산화 제거 하는 영역 표시를 뿌려. 이러한 표시는 re-oxidize 하 고 시간이 지남에 페이드 것입니다.

우박가 무작위입니다. 두고 동일한 크기, 동일한의 마크 거리 떨어져 나타나는 다른 대상 포진의 동일한 부분에 어렵습니다.

비닐 사이 딩
비닐 사이 딩 쉽게 금이 간 또는 깨진 그리고 대형 우박 화려한 피해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이 동네는 1에서 우박 떨어지는 폭풍을 맞았다고 ½ "2 ½ 인치 범위. 동네 주변에 주택 단지 경미한 손상을 보였다 판지 사이 딩 했다 페인트 칩 처럼. 이 폭풍 왼쪽된 손상을 downspouts, 비닐, 나무 및 알루미늄 트림. 전체 이웃 감자 대포와 함께 10 대 들의 대 대에 의해 공격 했다 것 처럼 보였다.

나무 사이 딩 금이 군용 또는 깨진 될 수 있습니다. 쌓인된 나무 판자 벽은 나무 패널 사이 딩 보다 더 쉽게 손상. 더 오래 된 가정에 쌓인된 사이 딩은 나이 과민 하 게 되는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나무 레드우드에서 종종 제조 되었다.

우박 피해 나무 사이 딩 충분히 하지 밀도 산화, 또는 검은 조류와 녹색 곰 팡이 같은 유기적 성장을 제거 하 여 그것을 변색 수 있습니다. 이 핏 자국-"청소"는 임시 조건입니다.
페인트 나무 들여쓰기 하는 경우에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펜싱
 
나무 울타리 군용 또는 우박에 의해 변색 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울타리는 작고, 단단한 우박에 의해 타격을 받았다.

작은 자주 우박 충격 팽창에서 압축 하는 대로 그들은 강수량 또는 습도에서 습기를 흡수 하는 나무 섬유와 시간을 함께 사라질 것 이다.

변색의 영향에 의해 산화 제거에서 일반적으로 조화 됩니다 울타리의 나머지와 함께 몇 개월 후 새로 노출 된 나무 re-oxidizes로.

금속 울타리는 울타리의 나머지에 혼합 곧 것 이다 어떤 제거, 산화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색칠 되어 있는 울타리는 울타리를 다시 그림 필요 페인트에 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비닐 펜싱은 금이 또는 프로필 및 그것을 명 중 하는 우박의 충격 에너지에 따라 구멍이 있습니다.

페인트 표면
페인트 표면 부서진 또는 우박에 의해 금이 될 수 있습니다. 수평 한 표면 손상을 보여 더 높습니다 그리고 오래 된 페인트, 낮은 품질 페인트 또는 색칠 했다 전에 하지 준비가 끝났다 표면 표면입니다.


공기-컨디셔닝 단위
에어컨 단위의 열 발산 느 우박에 의해 쉽게 손상 되 고 단위의 메탈 자 켓 큰 우박 피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얇은 알루미늄 지 느 러 미에는 들여쓰기 그들을 일으킨 우박의 지름을 꽤 정확 하 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AC 알루미늄 지 느 러 미 보통 반영 밀접 하 게는 우박의 실제 크기를 표시 하지 않는 한 우박 부드러워진 나타내는 마크를 뿌려.

우박 들여쓰기는 지 느 러 미의 지 느 러 미 빗질 필요로 덮여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심지어 교체 등 보고서에 포함 되어야 합니다. 모든 4 개의 측 두 사진에서 볼 수 있도록 반대편 구석에 서 AC 단위 사진

금속 전기 패널 하나 지상에 더 많은 항목을 들여쓰기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있지만 더 일반적으로 우박에서 핏 자국을 보여줍니다. 패널에 튄 자국 자국 우박을 가져온 방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잘 다루고 얻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우박 직경, 밀도, 방향 및 수량의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방향성 단서
당신이 참조 하는 경우 손상을 나타내는 서로 다른 방향에서 나온 우박, 두 개의 서로 다른 마구 쏟아지는 우박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홈의 다양 한 측면에만 세. 밀접 하 게 서로 다른 양의 자외선 노출 또는 산화로 인해 유사한 물질에서 색상의 변화 같은 손상의 나이 차이에 대 한 단서에 대 한 증거를 조사 해야 합니다.

지붕에 우박 피해

그것은 보험 청구 손해 사정인, 사용 하는 방법을 이해 하는 것이 중요 때 우박 피해에 대 한 검사 이후, 손해 보험 회사는 지불할 것 이다 존재 하는 경우 그것은 식별 해야 하며 보험 회사 기준을 사용 하 여 문서화 합니다.

테스트 사각형
청구 손해 사정인을 문서 손상의 정도를 지붕에 테스트 사각형 표시. 테스트 사각형의 위치 및 크기 어떤 지붕 덮 음 물자 설치에 상관 없이 동일 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테스트 평방 내용입니다.

테스트 사각형은 10 피트로 10 피트. 가능 하면 사각형 모양이 사용 됩니다 하지만 지붕 모양 때문에 광장을 사용할 수 없으면 다른 셰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영역 크기 어떤 모양에 상관 없이 100 평방 피트를 항상 있어야 합니다.

테스트 사각형 각 지붕 경사면에 배치 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피해 지역에 위치 한다. 또한 지붕 돌출 된 나뭇가지 같은 것 들에 의해 보호 되는 영역에 위치 하지 해야 합니다.

조회 수
테스트 광장 만들어지면 사정인 광장 내에서 hailstrikes의 수를 셉니다. 이러한 hailstrikes 기능적 손상의 정의 충족 해야 합니다. 그 경사 지붕의 교체 하는 데 필요한 안타 수는 달라 집니다. 다른 보험 회사는 서로 다른 정책이 있습니다. 8 안타 공통 번호입니다.

슬로프/지붕 교체

개별 슬로프를 교체 하거나 전체 지붕 교체 여부의 결정 요인의 숫자를 무게 해야 합니다. 지붕 시대의 하나의 요소가 될 것입니다. 오래 된 지붕 교체 더 높습니다. 일부 보험 회사 의사 결정에 수식을 사용 하 여.

불 화
가끔 보험 회사, 지붕이 사람, 가정 계수 검사 및 손상 지붕 교체에 대 한 기준을 충족 하는 여부에 대 한 보험 계약자 간의 불일치 발생 합니다.

불일치에 대 한 가능성을 많이 한 지역 피해 "기능적 손상"에 대 한 설명을 충족 하는 여부입니다.

우박으로 인 한 기능적 손상이 특징 지붕 덮 음 물자의 다른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른 사람 보다 몇 가지 재료와 함께 기능적 손상을 확인 하는 것이 쉬울 것 이다.
더는 어느 정도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구성 지붕 널과 같은 재료와 함께 의견에 대 한 잠재력이 있다. 기능적 손상에 대 한 조건을 만족 하지 않는, 가벼운 손상 수 있습니다 또는 그것 않는 심각한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개별 지붕-취재 자료에 코스에 자세하게에서 설명 되어 있습니다.

불일치 해결

불 화를 해결 하기 위한 메커니즘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 증권은 계약을 하 고 그것에 거기에 정착 분쟁에 대 한 특정 조항. 하나는 중재 과정을 정책 소유자와 보험 회사는 각 사람을 임명 하 고 그 두 제 3 사람에 동의 한다. 이 세 가지 역할 과정에서 심판을 하 고 지붕 및 가정 계수 검사에서 보고서 결정에 도달에 간주 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아주 많이 사용 얻을 하지 않습니다. 대신, 보험, 보험 회사 계약 조건을 준수 한다는 것을 확인 하는 그의 직업의 국무부 정책 소지자 일반적으로 불평. 그들은 일반적으로 지붕 손상을 보여주는 충분 한 증거의 부족 하지만 피해 조건을 충족 하는 경우 지불 하는 회사를 격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붕에 대 한 지불 하는 회사를 강제 수 없습니다. 그들은 회사가 계약에 따라 실패 하는 경우 보험 회사를 제재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을 할 수 있는 다른 것은 변호사를 고용 하 고 소송을 하는 경우 그들은 보험 회사는 그들의 계약에 따라 행동 하지 하는 것.

바람의 피해
우리는 우박 폭풍과 관련 된 알아요. 일반적으로 드롭 우박 폭풍으로 저압 전선의 영역 밖으로 이동 바람을 또한가지고. 손상 검사를 하는 동안 중 하나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은 바람으로 인 한 피해 인식에 집중 됩니다.

바람 섹션의 범위

이 과정의 바람 섹션은 일반 범위; 허리케인 피해를 커버 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있다. 허리케인 피해는 자주 손상 홍수, 폭우와 해안 지역, 스톰 서 지에 대 한 포함 되어 있습니다. 허리케인 피해의 검사 바람 피해에이 섹션의 범위를 초과 하는 전문성을 요구 한다.

원인은 바람?
기 압의 차이

바람의 피해에 대 한 이야기에 우리는 먼저 몇 가지 기본을 커버 한다.
"바람"은 높은 공기 압력의 영역에서 낮은 공기 압력의 영역으로 이동 하는 공기. 지구상에서 두 점 사이의 공기 압력에 큰 차이, 빨리 공기 그들 사이 이동 합니다.

대기압에서 이러한 차이 지구의 표면의 불균일가 열에 의해 생성 됩니다. 지구의 모양과 태양 방향 때문에 더 많은 지구 온난화 이루어진다 보다 극 지방에서 적도 따라. 열 흡수 및 토지, 물, 분위기 자체에 의해 발표 되는 서로 다른 속도 또한 열 차이에 기여.

따뜻한 지역에서 공기의 상승, 냉각 공기 교체 이동 합니다. 그것은 우리 바람으로 경험 하는 대체 공기가 고 대체 공기를 당기는 힘 "대류" 라고 합니다. 대류는 상승 기류 및 변화를 포함 하 여 다른 특성을 가진 바람을 만드는 기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방향
• 강도
• 기간
• 이동 속도

허리케인
카테고리-바람이 시속 74-95 마일
카테고리 2-바람 96-110 마일
카테고리 3-바람이 시속 111-130 마일
카테고리 4-바람이 시속 131-155 마일
카테고리 5-시속 155 마일 보다 큰 바람

이 과정은 모두 크고 작은 비늘에 발생합니다.

규모의 대형 끝에 허리케인 강풍 지역 25 마일 및 150 마일 폭 사이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태풍은 바람의 속도 따라 분류 됩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허리케인 카 트리 나에 의해 남겨진 피해의 일부를 보여.

토네이도
F0 65–85 mph (모든 토네이도의 53.5%)
F1 86–110 mph (모든 토네이도의 31.6%)
F2 111–135 mph의 모든 토네이도 (10.7%)
F3 136–165 mph의 모든 토네이도 (3.4%)
F4 166–200 mph (모든 토네이도의 0.7%)
F5 > 200 mph (0.1% 미만 모든 토네이도)

훨씬 더 작은 그러나 동등 하 게 강렬한 폭풍의 예는 토네이도, 미만 90 MPH의 바람 속도 훨씬 더 일반적인 이상의 200 MPH의 바람의 속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두와 함께 폭풍 없이 다른 많은 바람 대류 관련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지붕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만드는 또 다른 조건은 강한, 깊은 산 체인을 통해 전달 하는 공기 흐름을 생성 하는 대규모 기상 패턴 이다.

바람 봉우리에 자연의 경로 밖으로 강제, 원래 수준으로 반환 하고자 하지만 평원을 가로질러 수평 흐름에 다시 정착 하기 전에 그것은 몇 가지 없을까요 사이클을 통해 진동. 이 그림에서 볼 수 이러한 바람에 여러 번 반송 실제로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손상을 줄 수 있는 특정 지역에 있는 몇 가지 예측을. 이 설명에 맞는, 바람의 피해에 대 한 찾고... 지역에서 검사 하는 경우 이러한 바람 100 MPH 이상에서 지상으로 슬램 수 있습니다.

때때로 바람이 불고 하지 경우에 이러한 영역을 자리 수 있습니다. 년의 많은 수천 어디 바람 먼저 반송 산기슭의 기지 근처 지역 토양 밖으로 바람에 의해 특 종으로 여 물통, 개발할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더 발음 지질 학적 아래 협곡 처럼 어떤 채널 바람.

바람의 속도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노출 카테고리
• 지상 높이
• 바람의 속도
• 바람 속도 VS 바람 부하

바람 불면 더 빨리 공개 된 영역에 어디에 그것을 천천히 아무것도. 건물 코드는 일반적으로 4 개의 바람 노출 범주 레이블이 A, B, C, D 방해의 정도 따라 지형에 의해 제공을 나열 합니다.

노출 A의 예는 50% 이상 건물은 70 피트 보다 더 키 큰 도시 환경입니다.

B 노출 밀접 하 게 간격을 둔 가정 또는 가정 규모의 건물이 도시 또는 교외 환경입니다.
노출 C 흩어져 장애물이 일반적으로 오픈 지형 높이 9m 이다.
노출 D 해안선 같은 평면, 탁 트인 지역입니다.

지상 높이
바람에 장애물이 마찰로 인해 속도가 느려집니다. 공기는 유체 이므로 지상 근처에 장애물이 풍속도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기 역학적 드래그 건물 30 피트 수 실제로 천천히 1500 피트의 고도에서 흐르는 공기 보다 키가 의해 만들어진. 이것은 공기, 대류에 의해 이동 하기 때문에 그렇게 흐르는 공기는 주변의 공기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해발 1500 피트 바람이 100MPH 불고, 만약 노출 C에서 그것은 것입니다 둔화 62 mph. 노출 B에서 그것은 44 MPH, 불고 있을 것 이다 하 고 노출 A 바람 속도 27 MPH를 될 것입니다.
바람의 속도 지상 멀리 더 높은 있기 때문에, 키가 건물 높은 바람 속도에 노출 될 것입니다 하 고 더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바람의 속도
국립 기상 서비스에 의해 주어진 바람 속도 일반적으로 지점에서 측정 한 지상 33 피트. 이 그림은 30 피트 아래 바람의 속도 줄일 수 있다 얼마나 과감 하 게 보여 줍니다.
바람의 속도 보통 더 나은 바람의 평균 속도 반영 하는 지속적인된 속도으로 주어진 다. 바람만 짧은 시간 동안 지탱 하는 최대 바람 속도의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 하는 3 초 피크 돌풍 속도 또한 보고 될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 바람 속도 1 분 지속적인된 바람으로 측정 되 고 항공기에 의해 높은 고도에서 측정 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속도 바람 부하
바람 부하는 건물에 구조는 실제로 저항 하는 힘 이다. 바람 속도 주어진된 속도 대 한 피해에 대 한 가능성의 몇 가지 표시를 줄 것 이다 비록 건물에 바람 부하 30% 이상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람 로드를 포함 한 많은 요인 영향:
• 건물 모양
• 바람의 방향을
• 공기 밀도
• 건물 이다 있는 바람 노출 카테고리.

바람 피해를 생성 하는 방법

고양
바람에 의해 만들어진 파괴적인 세력 중 하나가 향상, 재료의 바람 만든 진공으로 생기게 될 경향이. 융기 두 신체 조건 중 하나에 의해 만들 수 있습니다: 류 또는 증가 바람 속도의 손실. 두이 프로세스는 지붕 덮 음 물자 바로 위에 공기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기는 표면 가까이 흐르는 "류" 라는 상태입니다. 물리학의 법칙에 따라 흐르는 공기는 표면 접촉을 유지 하려고 합니다. 때 그 표면 굴절 또는 급격히 곡선, 공기 접촉을 유지 하도록 신속 하 게 해제할 수 없습니다 및 표면에서 분리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잃는다 류" 라고. 이 진공을 만들고 이동할 수 있는 아무것도 해제 되며 그 진공으로 진공 충분히 강한 경우.

융기를 만드는 다른 프로세스는 공기 압력을 낮추고 바람의 속도 증가 하는 사실에 관련 되어 있습니다. 지붕에 바람 속도 2 ½ 배 접근 속도,이 집 쪽으로 불면 바람의 속도 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는에서 공기 압력 감소 지붕의 표면 바로 위에 공기 또한 융기의 양을 증가.

손상 위치
바람 불면 지붕에 걸쳐 융기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손상의 위치는 지붕 구조에 바람의 방향에 의해 그리고 지붕 모양에 의해 영향을 것입니다. 이 그림에서 융기의 영역 파란색으로 표시 됩니다.

바람이 불면 이브와 릿지에 수직으로, 낮은 지붕 경사면의 맞 바람 측에 따라서 그리고 능선의 downwind 따라 융기가 만들어집니다.

바람이 불면 이브와 릿지 병렬, 융기 맞 바람이 rakes 따라 만들어집니다.

건물의 측면에서 부는 바람 및 지붕 널 및 underlayment 오른쪽에서 지붕 빨려는 강한 융기의 영역을 만들어 낮은 슬로프 구역 위로 방향을 바꾸게 되었다.

만약 융기는 지붕 재료의 일부를 더 올릴 수 그 표면 소재를 상대로 밀어 바람에 대 한 노출 될 그것은 더 쉽게 전이 될 거 야 또는 지붕에서 날 려.

앙 양의 바람이 층 류 흐름을 잃는다 홈의 영역에서 강한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 받는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맞 바람이 이브 가장자리
• 맞 바람이 레이크
• 맞 바람 모서리
• 능선의 단점은

융기, 외 층 류 흐름을 잃게 하는 영역도 난 기류를 경험할 것 이다. 이 피팅을 나 부 끼고 효과 또한 느슨하게 하거나 루핑 재료 치환.

긍정적인 압력
긍정적인 공기 압력은 정말 그냥 바람 깜박이 충분히 그것에 대해 추진 하는 바람에 대 한 돌출 또는 융기, 발생 된 싱글 탭 같은 저항을 제공 하는 뭔가 대하여 밀고. 이브와 레이크는 바람 압력 손상 영역 루핑 재료 종료 하 고 그래서 특히 취약 하다.

이 사진에 모든 세 가지 요인의 결과 볼 수 있습니다. 구조의 왼쪽 downwind 쪽 이었고, 루핑 재료 층 류 흐름의 손실에 의해 만들어진 진공에 해제 됐다 볼 수 있습니다.

왼쪽된 모서리와 오른쪽 모서리 지붕 덮개를 류 및 인플레이션의 손실로 인해 융기의 조합에서 제거 했다.

바람 피해 특성
바람의 피해 두 가지 기본 유형으로 세분화 될 수 있다: 직접 및 간접.

직접 손상의 예는 루핑 재료 버리는, 손상 되었거나 전이 조건입니다.

간접 피해는 개체 wind– "미사일"에 의해 고장에서 지속 됩니다.

미사일
지붕-취재 자료-특히 더 타일-"미사일" 이라는 바람에 날 려 파편에 의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같은 취 성 재료. 미 사일 느슨한 바람에 의해 뽑아 되 고 인접 한 지붕 경사면에 지붕으로 날 려 하는 집에 다른 루핑 포함 하거나 트리 사지, 자갈, 마당 기구 또는 아무것도 지붕 위에 바람에 의해 수행 될 수 있는 손상의 다른 능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사일 항상 마당 주위에 거짓말을 하는 항목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공기를 통해 날아갈 수 있는 판자 벽 또는 지붕 손상 미사일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미사일, 강력한 돌풍에 적발 되었고 집의 측면으로 날 려 전에 자신의 권력 아래에서 공기를 통해 비행 했다.

재료 조건
바람 좋은 상태에 있는 물질을 손상 하기 전에 가난한 상태에 있는 물질을 손상 됩니다. 루핑 재료 자체의 저하 뿐 아니라 체결 시스템 저하. 같은 슬레이트-시스템-일부 패스너는 바람 원인이 될 것입니다 실패 지점에 부식 하는 시스템의 가장 약한 부분을 수 있습니다.

건물 특성
바람의 피해의 본질도 건물 자체의 특성에 의해 영향을 것입니다.
바람의 피해에 대 한 잠재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 한 건축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 연령
집이 지어진 연도입니다. 지난 개발 되었습니다 많은 새로운 건축 자재 및 방법 30 년. 같은 시간에 우리의 이해 건물 작동 하 고 조건에 반응 하는 방식을 개선 하 고 결과적으로 건물 코드는 더 엄격한 되고있다.

건축의 유형
바람의 피해 건설의 형식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및 모듈형 주택 더 실질적인 구조와 높은 품질의 재료와 함께 주택 보다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더 있습니다.

건물 품질
지붕 재료의 일부 유형은 다른 사람 보다는 피해 바람에 더 취약 합니다. 유형 및 설치 및 루핑 시스템에 사용 되는 재료의 품질 바람의 피해에 대 한 기회가 영향을 미칩니다.

지붕 모양과 기울기
다양 한 스타일의 지붕 구조는 분명 다른 모양 있다. 각 모양과 다르게 바람 동작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위치와 피해 금액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병렬 박 공 지붕의 능선에 부는 바람 지붕 덮 음 자재, hip 지붕 하지만 비슷한 집에서 부는 바람 보다 손상에 대 한 더 적은 기회를 제공 하 고 함께 불고 있을 것 이다. Hip 지붕 지붕 더 저항 및 발생 하는 손상에 대 한 더 큰 기회를 제공 하는 바람에 수직인 거짓말의 섹션을 할 것 이다.

강한 바람에 방향
심지어 한 지붕 스타일 어떻게 지붕은 바람 방향에 따라 손상의 다른 금액을 겪을 수 있다. 바람 능선과 박 공 지붕의 이브에 평행한 능선과 이브에 부는 바람 보다 피해를 덜 가능성이 높습니다.

완화 요소
완화 요소는 양과 지붕 손상의 특성을 좌우 하는 변수입니다. 손상이 항상 하나의 요소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변수는 다른 독특한 조건을 만드는 방법에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공기 밀도 같은 일부 변수 바람 풍속의 패턴은 일단 당신이 거기, 볼 수 없습니다 및 검사에 도착 하기 전에 대해 알고 하지 않습니다 바람 피해의 측면 하지만 그들은 손상의 특성에 상당한 영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 우리 이러한 변수 바람 피해를 만드는에서 재생할 역할을 검토 거 야. 결론은 피해는 바람에 의해 발생 한와 일치 여부.
이는 다음이 포함 됩니다.

바람의 속도
앞서 언급 했 듯이 바람 속도 지붕 높이 지상 지상에 가까이 둔화 속도와 관련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100 mph 33 피트의 높이에서 부는 바람을 보여준다. 지상 5 피트 바람 속도 66 MPH, 거의 절반만 25 피트의 손실입니다. 바람의 속도으로 지붕 위를 지날 수 보다 2 ½ 시간 접근 속도. 건물 접근으로 "접근" 속도 바람의 속도. 높은 바람 속도 향상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후 더 높은 속도 손상에 대 한 기회를 증가.

풍속의 패턴
마찬가지로 폭풍 지역으로 이동, 바람 속도가 상대적으로 일정 한 속도로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이 성장 강한 풍속에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바람 풍속 중 바람 속도 단지 몇 초에 극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영향으로 비슷한 실제 효과가 있다. 강력, 갑작스런 돌풍 구축 하 고 더 점진적인 속도로 페이드 하는 더 높은 속도의 바람 보다 더 많은 피해를 할 수 있습니다.

공기 밀도
공기 밀도 온도 의해 영향을. 차가운 공기는 따뜻한 공기 보다 밀도가 있다. 즉, 있는 경우 동일한 속도로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공기를 불고, 쿨, 밀도가 높은 공기 배치 됩니다 큰 바람 부하 건물에. 더 큰 바람 부하 더 많은 피해를 할 가능성이 있다.

바람의 방향
유래 하는 피해를 일으키는 바람 피해를 찾을 위치를 인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하는 방향을 결정 합니다.

손상 된 표면 또는 전이 파편의 방향을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의 패턴을 봐. 바람의 피해를 만드는 방법을 아는 바람 부는 방향을 결정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왜곡 되거나 난민 claddings 또는 트림 사이 딩 등을 찾습니다. 손상이 가장 강렬한 바람에 노출 되는 집의 측에 더 심한 이어야 한다. 마당의 downwind 쪽에 파편을 찾습니다. 다양 한 분야 예측 가능한 바람 패턴을가지고 있습니다. 해안 강풍은 자주 해안 쪽으로 바다에서 날 려. 협곡의 입 같은 기능 부근 주택 들에 지시 하는 바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바람 손상 검사 수행
바람 및 우박 손상에 대 한 검사 때 동일한 기본 절차를 따라 이다.
검사는 바닥 수준에서 시작 됩니다. 홈 외관 검사로 바람으로 인 한 피해에 대 한 찾고 있을 거 야

해발 고도 손상
바람의 피해를 찾고, 다음에 대 한 시계:
• 지붕 바닥에. 지상에는 루핑 경우 검사는 집의 지붕에서 온 좋은 기회가입니다.
• 조각 지붕 널이 같은 못 머리를 뽑아 고 느슨한 찢어진가지고 있습니다.

판자 벽에 손상에 대 한 모양과 트림. 사이 딩 둘 다 직접 및 간접 피해를 겪을 수 있다. 지붕 가장자리 특히 모서리 근처에 관심을 지불 합니다. 느슨한 드립 지 지붕에서 보다 지상에서 더 볼 수 있습니다. 있는 바람은 바닥 수준에서 보이는 조건 보고 날 려 방향을 결정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바람, 우박 피해를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단 피해를 문서화 하는 집 주위 귀하의 방법을 만들 었 어, 지붕에 얻이 필요가 있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