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logo
Jump to menu

About KOREA

국제 공인 인스펙터 협회 한국 본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nterNACHI (국제 공인 인스펙터 협회)는 전 세계적으로 주택 검사와 관련된 최고의 인증 기관 중 하나입니다. 이 기관은 높은 수준의 교육과 표준을 준수하여 주택 검사의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InterNACHI 한국 본부(InterNACHI 코리아)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nterNACHI 한국 본부는 국내에서 공인 인스펙터들과 주택 검사 산업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월 세 번째 주 수요일마다는 주택 검사 산업의 주제로 논의하며, 이는 기초, HVAC, 전기, 구조, 지붕, 라돈 가스, 곰팡이, 설비, 빌딩 과학, 안전 및 기타 여러 가지를 포함합니다. 추가 정보 및 교육을 위해 특별 강사 혹은 자재 업체를 초빙하기도 합니다.

InterNACHI 회원은 주택 검사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파악하며, 이들은 매월 세 번째 주 수요일마다 열리는 회의에 참석하여 다른 인스펙터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석한 모든 InterNACHI 회원은 1시간 동안의 CE 점수를 제공합니다. 이는 월별 회의 참석에 대한 평생 교육 학점으로 인스펙터가 매년 24 CE를 완료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또 다른 국제 자격 유지를 위해서도 24 CE가 필요합니다.

InterNACHI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CPI(국제 공인 인스펙터)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인스펙터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다면 InterNACHI 한국 본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교육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InterNACHI 코리아는 InterNACHI 회원들이 주택 검사 산업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유익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교육은 인스펙터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성을 향상시키며,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또한, InterNACHI 코리아는 회원들이 현장에서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와 가치 있는 연락처를 제공합니다. InterNACHI 회원들은 이러한 정보와 연락처를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주택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월별로 이루어지는 회의 정보는 'Event Calendar'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InterNACHI 회원들은 월별 회의 주제와 열리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terNACHI 코리아의 회원이 되고 싶거나 질문 및 의견이 있으시면 InterNACHI 한국 본부 대표에게 연락하십시오.


김준걸 CPI_CMI 

The Kim Home Inspection 

010-2056-3001, 070-8065-3633

thekim1999@naver.com

사무소 : 의정부시  민락  센텀스퀘어  III동  921호